Home금융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 - 매월 4만원 할인 받는 카드가 존재한다

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 – 매월 4만원 할인 받는 카드가 존재한다

신세계 백화점을 매월 이용하시거나 커피를 즐겨 드시는 분들이라면 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 로 매월 4만원씩 할인을 받으며 사용이 가능합니다. 매월 4만원의 할인이 가능한 모두의 신세계 카드 확인해 보세요

월4만원씩 1년에 약 50만원 할인?

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 디자인

일년간 약 50만원의 금액을 할인받는다면 어떨까요? 그것모 무려 연회 12,000원짜리의 카드가 이렇게 할인이 가능합니다.

여러가지의 조건들이 있기는 하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게 조건들을 채울수 있으며 쇼핑과 함께 커피를 즐기시는분들이라면 년간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의 주요 혜택들과 함께 어떤분들이 사용하면 좋을지 계속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 주요 혜택 정리

카드의 이름에도 기제되어 있듯이 해당 카드는 신세계 기업과 관련이 있는 카드입니다. 그래서 필수적으로 신세계 관련 업체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혜택들이 많이 있습니다. 

구성이 잘되어 있는것이 신세계 그룹 외에 일반 적인 생활에 이용하는 부분에서도 할인혜택이 잘 되어 있습니다.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하나카드 홈페이지

■ 신세계 관련 5% 할인(백화점,아카데미, 시코르닷컴)

신세계 백화점을 이용하시는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일수 있습니다. 제목과 같이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 아카데미, 신세계 시코르닷컴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5%의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 주의할점은 오프라인! 방문하여 결재하여야 하는 부분과 함께 월 2만원까지 할인적용이 됩니다. 

요약하면 최대 40만원까지 사용하였을경우 2만원을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 지불수단에 따른 5% 할인

간편결제들을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아래의 간편결제 방법으로 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를 등록하여 사용시에는 5%의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 SSG페이 / 하나원큐페이 / 카카오페이

※ 월 1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결재금액은 20만원까지 해당이 되겠네요), 그리고 아래의 결재 건은 해당 카드로 결제하여도 할인항목에 해당되지 않으니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 하나카드 홈페이지

■  커피 베이커리 택시 할인 20%

할인율이 어마어마 합니다. 거기다가 국민커피라고 불리는 스타벅스 등의 업체에서 사용금액의 20%를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 스타벅스 / 이디야커피 / 커피빈 / 파리바게뜨 / 뚜레쥬르 / 성심당

※ 주의할점은 할인한도가 1만원까지입니다 (결재금액 5만원까지 해당입니다)

■  놀이동산 워터파크 30% 할인

코로나 시대라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만, 야외활동이 가능한 놀이공원혜택은 매우 좋아 보입니다. 무려 30%의 할인이 가능하니 1년에 2 ~ 3번정도 이용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놀이동산 : 에버랜드 / 서울랜드 / 롯데월드 / 대전오월드
  • 워터파크 블루원 리조트(경주) /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구 테딘워크파크) / 캐리비안베이 / 오션월드 / 블루캐니언(휘닉스 평창 )/ 스플라스 리솜(덕산)

※ 주의할점은 온라인 예매는 할인적용이 되지 않으니 꼭 방문하여 결재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연 5회이용만 할인적용이 되고 그 이상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프로스포츠 관람 30% 할인

프로야구나 프로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티켓링크(온라인)을 통해서 예매를 할때 해당 카드로 결재를 하게 되면 30%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월 5,000원 한도로 다소 할인율에 비하여 금액은 적습니다(월 1회 정도 관람시 이용 추천 드립니다)

해당 카드의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카드를 유지하기 위한 필수 조건들을 이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 연회비 및 필수조건

어느 카드나 필수적으로 유지해야 되는 조건들이 있습니다. 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의 경우에도 어느정도의 조건이 필요한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아래의 조건들을 항목별로 살펴봐 주시고 월 사용 운영에 적합한지 확인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연회비 : 12,000원 [국내전용/국내외겸용(VISA)]
  • 전월실적 : 40만원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승인기준]

※ 전월 실적에 미포함되는 부분들은 아래의 항목들로서 실적관리에 참고하십시오

이미지 출처 : 하나카드 홈페이지

전월실적이 40만원정도면 조금 무난하긴 합니다. 그래도 전월실적이 부담되시는 분들이 있다면 할인의 폭은 조금 적지만 실적에서 자유로운 롯데카드사의 LOCA LIKIT 1.2 카드 또는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할인형 카드도 검토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할인이 되는 항목들을 각각 추려보았고, 현실적으로 일상생활과 연관되어 매월 무리없이 사용할수 있는 할인혜택들이 월별로 이정도의 금액을 할인혜택 받을수 있는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 신세계 관련 이용 : 2만원
  • 커피&베이커리 : 1만원
  • 온라인결제 할인 : 1만원

온라인 결제와 커피 베이커리 할인의 경우 충분히 무리가 없어보이나,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 아카데미, 신세계 시코르닷컴을 이용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조금 필요성이 떨어지는 부분으로 보입니다.

신셰계 백화점을 월1회이상 가거나 아카데미와 같은곳에서 문화센터 결재를 정기적으로 하시는분들이 사용하면 최고의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는 카드가 될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카드를 신청하실분들은 그냥 신청하시는것보다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한 이후에 신청을 하시는것이 더욱 좋습니다.

간혹 이벤트가 없는경우도 있으나, 신규로 카드를 만드시는 고객분이라면 최소 연회비정도는 캐쉬백으로 받을수 있게 됩니다.

하나카드의 경우에도 지금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신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을 해야 되기 때문에 이벤트 진행 방법도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지급대상 : 신규회원으로 탈퇴하셨다면 탈퇴시점부터 6개월이 지나야 합니다.
  • 지급조건 : 하나카드 홈페이지(PC, 모바일) 또는 1Q Pay 앱에서 진행하여야 하며 해당 페이지에서 요구하는 약관에 모두 동의 한 경우입니다.

이벤트 대상 카드가 매월 변경되는 것 같으니 꼭 페이지로 이동하여 확인한 이후에 내가 가입하려는 카드가 이벤트 대상에 해당되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 공유 마치며

이름부터 신세계가 딱 박혀있는 신세계를 이용하면 더욱 유리한 카드에 대하여 혜택부터 활용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카드는 필수적으로 생활에 필요한 요소로서 다양한 혜택중 본인에게 제일 맞는 카드를 찾아 최소한으로 사용하면서 할인을 많이 챙길수 있는 카드가 좋습니다.

오늘의 정보도 고민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더 좋은 혜택의 카드를 찾아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아끼는 하루 되세요^^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