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알뜰폰 꿀팁리브엠 플렉스(Flex) 요금제 할인방법으로 월 7,900원에 사용하는 꿀팁

리브엠 플렉스(Flex) 요금제 할인방법으로 월 7,900원에 사용하는 꿀팁

리브엠 플렉스(Flex) 요금제를 살펴보시는 분들중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리브엠 플렉스(Flex) 요금제를 깊게 살펴보고 이와 함께 유사 요금제도 같이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리브엠 플렉스(Flex) 요금제 살펴보기

리브엠이라는 알뜰폰 통신사에서 운영하는 리브엠 플렉스(Flex) 요금제는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리브엠 플렉스(Flex) 요금제 구성내용

데이터 통신망LG U+ 망
전화통화기본 무제한 적용
문자 메세지기본 무제한 적용
데이터 제공량일5GB+5Mbps(소진시최대 5Mbps 속도로 계속 사용)
기본요금월 39,800원
프로모션 적용 요금월 29,900원(-9,900원 할인 가능)

1. 전화 통화

전화통화의 경우 기본적인 유선통화는 무제한 제공입니다. 그러나 부가음성 통화및 영상통화를 진행할 경우라면 300분의 제공이 있으며 소진시에 요금이 부과됩니다. (영상통화는 카톡으로 합시다ㅋ)

2. 문자메세지

문자메세지도 기본적으로 무료이긴하나 대량문자 발송등의 스팸활동으로 보여지면 요금이 청구되거나 정지가 될수 있으니 이부분도 조심해야 합니다. 

3. 데이터 

데이터는 일일 5G의 데이터량이 제공되며 소진시에는 5Mbps 속도로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입니다. 

다만 핫스팟으로 사용하는 경우라면 제한량이 있습니다. 월 11GB의 양으로만 제한되오니 핫스팟이용시에는 주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4. 요금

요금의 경우 기본적인 요금은 39,800원이나 지금 가입을 하게 되면 프로모션 할인을 받아 29,900원에 24개월 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리브엠 플렉스(Flex) 요금제 할인정보 확인

해당 요금은 월 39,800원의 요금제로서 다음의 2가지 방법으로 할인이 가능합니다. 

✅ 프로모션 이용 – 9,900원 할인

프로모션은 통신사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할인으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요금이 자동적으로 할인이 되는 부분입니다.

가입후에 프로모션 기간이 끝나느 기간만 잘 챙기시면 될것 같고, 프로모션 할인을 통해서 현재 9,900원이 할인된 29,900원에 24개월동안 요금 할인이 가능합니다.

✅ KB Flex – 최대 5,500원 할인

해당 할인방법은 통신사 운영사인 KB국민은행의 추가 실적이나 거래 유/무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는 부분입니다. 각각의 유형별도 할인금액이 정해 져 있으며 아래와 같습니다. 

1. 급여이체 할인 – 2,200원

전월달 말일을 기준으로 최근 3개월간 2회 이상 급여가 이체된 이력이 있거나, 전월달 말일을 기준으로 최근 1개월간 1회이상 급여가 이체된 이력이 있다면 2,200원의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2. 주택청약 & 오픈뱅킹 가입 – 2,200원

KB국민은행 계좌로 청약이 가입되어 있으신 분들이라면 2,200원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오픈뱅킹은 우리가 최근에 흔히 사용하는 TOSS나 사이다뱅크와 같은 금융 어플과 같은것인데 KB국민은행 오픈뱅킹을 설치하시고, 여기서 끝나지 않고 다른 계좌를 등록하는 경우에 2,200원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 KB오픈뱅킹 어플 설치 안드로이드(플레이스토어)  / 아이폰(앱스토어)

3. MVP우대 – 5,500원

KB 국민은행을 자주 사용하거나 주은행으로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등급중에 스타클럽 MVP고객 이신분들이 계신것 같습니다. 그분들은 별도의 증빙없이도 5,500원의 할인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 제휴카드 할인 – 최대 22,000원

카드사에서도 할인 정보를 찾아볼수가 있습니다. LGU+ 통신망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초초초초 강추 드리는 할인 방법중의 하나 입니다.

바로 u+ 알뜰폰 파트너스 삼성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현재 해당 카드도 이벤트 중입니다. 해당 이벤트 혜택 까지 더하면 최대 22,000원의 통신비 요금을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해당 정보를 자세하게 정리해놓은 페이지를 공유 드립니다. 

리브엠 플렉스(Flex) 요금제 추천 요약

개인적으로 현존하는 무제한 요금제  5mbps 속도에서 최강의 요금제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느정도 데이터 속도가 있는 요금제를 고르신다면 무조건 추천드린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아직까지는 해당 요금제보다 괜찮은 요금제를 만나지 못한것 같습니다. 

추천드리는 방법중 하나인데  다음과 같이 사용하면 정말 금상첨화 일것 입니다. 

  • 현재 24개월 프로모션으로 29,900원 요금제 가입
  • LGU+ 알뜰폰 제휴카드로 22,000원 할인
  • 월 7,900원으로 무제한 데이터 사용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브엠 통신사를 사용할수 없는 분들이라면 대안으로 다음과 같은 요금제를 추천 드려봅니다. 

리브엠 플렉스(Flex) 요금제 대안 2가지

리브엠 플렉스 요금제 할인

대안이 그렇게 위로가 되지는 않는 대안입니다. 그래도 꼭 리브엠통신사 이용이 어렵다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2가지 요금제 확인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1. 이지모바일 – 프리한 일5G+1

해당 요금제는 KT망이라는 차이가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의 요금은 리브엠 플렉스(Flex) 요금제보다 저렴합니다. 다만 4개월 뒤에 요금이 높아지는 부분이 있는점을 꼭 참고하여야 합니다.

데이터 통신망KT 망
전화통화기본 무제한 적용
문자 메세지기본 무제한 적용
데이터 제공량일5GB+5Mbps(소진시최대 5Mbps 속도로 계속 사용)
기본요금월 44,000원
프로모션 적용 요금월 23,100원(4개월까지만 할인 적용)
신청 페이지요금제 신청 바로가기

2. 인스모바일 – 인스 유심 스트롱 매일 5GB+

해당 요금제는 월 26,000원대의 요금제로 7개월이라는 프로모션 기간이 장점이 있습니다. 리브엠 대안으로는 다소 부족하지만 리브엠 사용이 안된다면 참고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데이터 통신망LG U+ 망
전화통화기본 무제한 적용
문자 메세지기본 무제한 적용
데이터 제공량일5GB+5Mbps(소진시최대 5Mbps 속도로 계속 사용)
기본요금월 45,900원
프로모션 적용 요금월 26,100원(7개월까지만 할인 적용)
신청 페이지요금제 신청 바로가기

이렇게 대안 2가지를 드려보았는데 딱히 떙기지는 않을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가능한 리브엠 플렉스(Flex) 요금제에서 마무리하시는것을 추천 드리며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