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알뜰폰 꿀팁리브엠 친구결합 하는 방법으로 매월 최대 3,300원 추가 할인 받기

리브엠 친구결합 하는 방법으로 매월 최대 3,300원 추가 할인 받기

리브엠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하는 분들이시면 리브엠 친구결합 하는 방법을 통해서 매월 최대 3,300원의 할인을 추가로 받아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브엠 알뜰폰 통신사 할인정책

안그래도 요금이 저렴하고 합리적이어서 너무나 좋은 통신사라고 생각하는데 추가로 요금을 할일혜택 받을수 있는 방법이 참 많은 리브엠 알뜰폰 통신사 입니다. 이렇게 고객만족을 위해서 다양한 혜택들을 마련해서 그런지 알뜰폰 통신사 만족도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업체이기도 합니다^^

리브엠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음의 혜택으로 추가 할인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요약을 해보면 다음과 같이 요약이 됩니다.

  • 주거래 은행 할인 : 1,100원 요금할인
  • 스타클럽 할인 : KB국민은행 등급에 따라 1,100 ~ 4,400원 요금할인
  • 친구결합 할인 : Liiv M 고객끼리 결합시 1.100 ~ 3,300원 할인

이와 함께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는 인터넷 결합도 살펴보시면 좋습니다. 제가 생각할때에 현재 가장많은 혜택을 받을수 있는것은 바로 인터넷 결합이기 때문입니다. 꼭살펴보세요!!

오늘은 그중에서 내가 행동하는것만으로도 할인이 가능한 리브엠 친구결합 할인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청방법부터 신청시 주의해야될 사항들을 위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브엠 친구결합 신청전 챙겨야 할것

친구결합으로 매월 3,300원 가량의 할인을 목표로 하신 분들이라면 다음의 내용들을 먼저 살펴보는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다 알아보고 나서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 허탈함과 함께 너무 억울한 기분이 들기 때문에 다음의 내용들을 꼭 살펴봐야 합니다.

✅  리브엠 친구결합 대상 요금제

친구 결합을 하기 위해서는 모든 경우에 가능한것이 아니고 대상이 되는 요금제가 있으며 해당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만이 대상자가 된다고 보면 됩니다. 

정리를 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거의 모든 요금제가 대상이니 크게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통신망대상 요금제
LGU+ 망Liiv M LTE/5G(12종)국민든든 LTE
LTE든든/든든무제한(8종)5G
든든/든든무제한(7종)
KT망LTE 실속(2종)LTE 무제한(6종)

위의 요금제들을 포함한 리브엠 무제한 요금제 추천 9종의 내용도 함께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요금제가 아닌 분들이라도 친구 결합은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친구 결함으로 인한 할인을 받을 수가 없으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리브엠 친구결합 주의사항

몇 가지 주의 사항이 있는데 크게 고려해야 할 사항은 아니라 한 번씩 챙겨 보면 좋을 것 같아 다음과 같이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먼저 친구 결합을 하는 과정에 있어 통신망인 LGU+ 망, KT망이 같아야 하는것과 같은 주의사항은 없으니 통신망과의 관계없이 친구결합 할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본인이 친구 결합을 진행할 때 양쪽 모두 다 신청을 해야만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예를들어 한쪽은 친구 결합등록을 하였는데 한쪽에서 친구 결합 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요금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알뜰폰의 경우 본인 명의로 여러 회선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친구 결합의 경우 본인 명의로 가입된 여러가지 회선을 친구결합 할 경우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이 정도의 주의 사랑만 알고 계신다면 친구 결합 신청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제 리브엠 친구결합 신청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브엠 친구결합 신청방법

리브 m은 별도의 어플이 존재하지 않고 홈페이지에서 모든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먼저 홈페이지로 이동을 한 이후에 진행을 해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오셨다면 메뉴 – 기타할인 – 친구결합 할인이라는 항목으로 이동을 진행하여 주세요.(검색이 잘 안되시는 분들은 바로가기를 활용해 주세요)

친구 결합 할인 페이지에 오셨으면 하단의 친구 추가 버튼을 눌러서 친구등록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리브엠 친구결합 신청페이지 화면

다음으로는 친구의 이름과 함께 친구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다음에 확인을 눌러 친구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리브엠 친구결합 친구정보 입력

내가 신청을 완료했다면 친구 신청을 받은 친구는 위의 리브엠 친구결합 할인 페이징에 들어가 보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친구수락 대기중 이라는것이 활성화가 되어 있게되고 이를 수락해주면 서로간의 친구신청이 완료가 되게 됩니다. 

리브엠 친구결합 친구요청 수락

최종 완료 안내 메시지와 함께 본인이 받을수 있는 월 할인 금액이 공지되면서 확인을 누르게 되면 종료되게 됩니다.

통신 할인요금 확인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되었다면 핸드폰 문자를 통해서 다시한번 리브엠 친구결합내용을 확인할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리브엠 친구결합 마치며

리브엠 친구결합 할인 대표이미지

지금까지 리브엠 알뜰폰 통신사에서 활용할수 있는 요금 할인혜택중의 하나인 친구결합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어렵지 않게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하고 서로간의 수락을 하면 완료되는것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3명까지 친구결합 할인이 가능하니 가능한 3명모두 채워보시고 최대 3,300원의 요금절감으로 통신비를 아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