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기타정보리브메이트 에버랜드 메타버스 이벤트 2가지 - 스벅커피 고고

리브메이트 에버랜드 메타버스 이벤트 2가지 – 스벅커피 고고

리브메이트 어플에서 에버랜드와 협약하여 진행하고 있는 꿀이벤트 정보를 다음과 같이 공유 드립니다. 리브메이트 에버랜드 메타버스 이벤트 정보 참여 방법 및 정답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리브메이트 무엇인가요? 

리브메이트라는 어플을 들어보신분들도 계시고  처음 들어 보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리브메이트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 금융네트워크 그룹의  한가지 사업이라고 볼 수 있으면서 국민은행 기반 자산관리 데이터 어플이 바로 리브메이트 어플입니다. 

해당 어플을 이용해서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정부는 나의 소비패턴이 나 소비 정보들을 꼼꼼이 분석하고 기록해 줌으로 인해서 소비습관을 파악하고 관리해 줄 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누적된 데이터를 통해서 그동안 쌓인 자산에 대한 부분까지 파악하고 자산관리를 통한 자살을 키울 수 있는 취지로 이용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의 사용 패턴이나 그동안의 소비패턴을 중심으로 여러 가지 분석을 통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부분 더 좋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부분을 추천해 주는  어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에버랜드 협약

에버랜드 메타버스 출시에 따른 리브메이트 와 협력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먼저 메타 버스트가 어떤것인지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에 내용을 살펴 봐 주시면 조금 더 이해를 도울수 있습니다. 

메타버스 뜻? 무엇인가요?

에버랜드에서 메타버스를 출시함에 따라 여러가지 이벤트들을 협업해서 진행하고 있는데 리브메이트 에버랜드 메타버스 이벤트도 그와 상응하는것중 하나 입니다. 

리브메이트를 통해서 에버랜드 메타버스를 알리고 그로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여러가지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그 이벤트 정보에 대하여 각각 이벤트 정보를 시작으로 참여하는 방법 그리고 퀴즈에 나오는 정답까지 이어서 공유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참여에 앞서 이벤트의 경우 리브메이트 어플로만 참여가 가능하니 어플이 없으신분들께서는 어플을 받아주신이후에 해당 정보를 봐주시면 더욱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에버랜드 메타버스 이벤트 정보 2가지

현재 리브메이트 애버랜드 메타버스 관련 이벤트는 다음의 2가지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무한정 진행되는 이벤트가 아니기 때문에 시작 기관과 응모할 수 있는 종류 기간이 있습니다.

이벤트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이벤트 페이지 원문을 공유드리며 리브메이트 애버랜드 메타버스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확인된 이벤트 정보외의 자세한 참여 방법과 정답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오픈런 퀴즈 참여 스벅커피 참여방법

먼저 첫 번째 이벤트로써 에버랜드 메타버스에서 황금키워드를 찾은 다음에 정답을 고른후에 이벤트에 응모하는 순서로 진행을 할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화면을 주욱 내리다보면 에버랜드 메타버스 방문하기라는 페이지가 나오는데 해당 영상에서 힌트를 얻은 다음에 정답을 골라주는 방법입니다.

 빠른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 정답은 [연간 이용권] 이라는 것을 말씀드리며 연간 이용권을 클릭한 다음에 응모 버튼을 누르면 첫 번째 오픈한 퀴즈 참여 스벅커피 당첨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처음에 이게 응모권을 고르는건줄 알고 착각했었는데 그게 아니고 정답을 고르는것인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저처럼 햇갈리지 마시고 이벤트 정보 진행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에버랜드 메타버스 스페셜 물총 참여 방법

두번째 이벤트 정보 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메타버스 내에서 제공되는 부분으로 실질적인 물질을 제공받는것은 아닙니다. 

에버랜드 메타버스 내에 접속하여 쿠폰 코드를 입력할경우 스페셜 물총 아이템을 제공받을수 있는 방법으로 다음의 순서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이벤트 페이지내의 하단에 있는 에버랜드 메타버스 방문하기를 클릭하여 메타버스로 이동
  • 우측 상단에 위치한 스마트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한 이후에 쿠폰 아이콘을 클릭하여 쿠폰 입력창을 활성화
  • 쿠폰 입력창이 나오면 [ LIIVMATE ] 라고 입력을 해주시면 해당 물총이 바로 생성되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에버랜드 메타버스 이벤트 주의사항

이벤트를 참여하면서 몇가지 주의하면 좋을 내용들이 있어 살짝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가면 좋습니다. 

  •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많은 몰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응모한 경품의 경우 리브메이트 쿠폰함을 통해서 경품이 발송됩니다 
  • 두 번째 이벤트인 물총 이벤트 관련해서 물총이 바로 생성 되지 않을 경우에는 수퍼트리로 문의를 해 주시면 됩니다

리브메이트 에버랜드 메타버스 이벤트 마치며

리브메이트 에버랜드 메타버스 이벤트

지금까지 리브메이트 에버랜드 메타버스 이벤트 정보를 함께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리브메이트 어플 설치 후에  이벤트참여만으로 누구나 스벅쿠폰에 응모할수 있는 좋은 이벤트 정보입니다.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 있으니 천천히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이벤트 함께 풍성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