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재테크 꿀팁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3가지 편한 방법으로 쉽게 조회 가능해요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3가지 편한 방법으로 쉽게 조회 가능해요

농협 기프트카드를 선물받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음의 방법으로 잔액조회 방법에 대하여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기프트 카드 선물

연말연시가 되거나 선물시즌이 되었을때 만나볼수 있는것중 하나인 농협 기프트카드라는 것이 있습니다. 

농협협 기프트카드는 말그대로 선물의 일종인 상품권과 유사함을 보이는 부분으로 종이 또는 모바일 상품권이 아닌 신123용카드 체크카드와 같이 실제 카드에 사용할수 있는 금액을 넣어서 비용을 지불할때마다 금액이 차감되는 방식으로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연말이나 연초에 선물 또는 명절 선물로서 유용하게 쓰이는것 중의 하나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사용법과 잔액 조회등의 정보부족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선물을 처음 받은 분들이라면 어떻게 사용하고  얼마나 남아 있는지등의 정보 확인에 어려움이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편하게인지 알 수가 있는데요 우리가 흔히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부분과 마찬가지로 계산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경험을 통해서 사용하는 방법은 쉽게 습득이 가능한데 이 카드에 얼마의 금액이 남게 되었는지 일일이 체크하고 기록하지 않는다면 어느정도의 금액이 남아 있는지를 모르는 경우가 많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농협 기프트카드를 사용함에 있어 해당 카드에 얼마만큼의 잔액이 남아 있는지 확인할수 있는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방법에 대하여 공유를 드려보고자 합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방법 3가지

여러가지의 방법으로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가 가능합니다. 각각의 방법으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사용후 영수증을 통한 잔액 확인

첫번째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방법으로는 우리가 해당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영수증을 받게 되는데요? 바로 이 영수증을 활용해서 잔액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영수증 하단에 보시면 해당 농협 기프트카드의 잔액에 대하여 프린트가 되어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방법을 통하여  사용후 즉시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ARS(1644-4000)을 통한 잔액 확인

두 번째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방법으로는 간편하게 ARS를 이용하여 진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담이 가능한 시간에 연락을 하여 다음과 같은 과정으로 잔액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 ARS 전화 1644-4000에 전화를 겁니다. 
  • 이어서 나오는 서비스코드중 7번을 눌러준다음에 이어서 1번을 눌러주면 잔액을 조회하는 곳으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 해당 위치에서 잔액이 얼마남았는지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ARS의경우는 365일 내내 이용이 가능한것으로 확인되오니 필요할때 편하게 이용을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 NH 홈페이지를 통한 잔액확인(어플 가능)

마지막 방법으로 홈페이지를 통하여 잔액을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당 방법은 NH 홈페이지에서 진행이 가능한만큼 먼저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이동을 하였다면 아래의 과정으로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NH 홈페이지 바로가기

  1. NH농협 홈페이지 접속을 하였다면 상단에 위치한 매뉴를 활성화 시켜줍니다. 
  2. 나오는 매뉴에서 카드 – 기프트카드 라는 부분까지 이동을 진행하여 줍니다.
  3. 이어서 나오는 아래의 매뉴에서 조회 버튼을 눌러 주세요 
  4. 그리고 조회 승인내역조회라고 나오는 페이지에서 상단의 승인내역조회를 잔액조회로 변경해 주세요(아래의 그림 참고)
  5. 내가 보유하고 있는 농협 기프트카드의 카트번호와 함께 CVC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6. 입력후에 나오는 잔액조회 결과를 통하여 잔액 조회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홈페이지와 유사하게 어플에서도 이용이 가능하고 해당 경로는 동일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어플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다음의 어플을 활용해 주세요 

어플 설치 이후에 홈페이지 내용과 같이 동일하게 진행해 볼수 있습니다.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마치며

오늘은 농협 기프트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중 잔액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하기 위한 방법을 공유드려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요약을 해볼수가 있겠네요

  • 카드 사용시 나오는 영수증의 하단 잔액을 확인하는 방법
  • ARS 1644-4000 통화후 숫자 7번 1번을 눌러 잔액 조회
  •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이용한 기프트카드 – 잔액조회 매뉴 이용 방법

오늘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