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발급 혜택 후기(22만원 상당 이벤트 정보)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발급 혜택 후기(22만원 상당 이벤트 정보)

신한카드 발급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다음의 정보를 통하여 22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고 진행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발급 후기를 통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이왕 만들거 이렇게

신용카드는 되도록이면 만들지 않는것이 좋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필요에 의해서 신용카드를 사용하는것은 정말 좋은것 같으며 중간 중간 사용하지 않는 신용카드는 정리를 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신한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1인으로서 카드를 만들어야할 일이 없었는데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할인폭이 굉장히 큰 상품이 있어, 급하게 신한카드 발급을 알아보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신청하는 방법으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방법이 있고, 네이버페이를 통해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같은 신용카드를 발급받는데 누구는 22만원의 혜택을 받을수있고, 누구는 그보다 못한 혜택을 받을수 있다면 어떨까요?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에서는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 신한카드 발급을 받게 되면 최대 22만원의 혜택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간단히만 알아보았는데에도 발급후 특정금액만 사용하게 되면 17만원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수 있는것으로 확인이 되네요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발급을 통하여 받을수 있는 혜택 정리, 그리고 실제 신청하면서의 후기 이를 통한 추천 여부 까지 함께 공유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비교하면 좋은 네이버 페이 전용 카드 추천
💳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이벤트 발급조건
💳 삼성 네이버페이 탭탭 카드 적립의 왕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발급시  혜택

혜택이 참 많습니다. 총 4가지의 유형으로 발급 혜택을 받을수 있으며 이 금액은 매월 약간은 상이하게 조정이 되는데 유사하게 이벤트는 지속되는것 같습니다. 

✅ 네이버페이 포인트 17만원 지급

이거 하나만 보고 저는 카드 발급을 결심을 했습니다. 내용은 정말 심플한데요? 다음의 분들이라면 무조건 17만원을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지급 받을수 있습니다. 

  • 먼저 22.5.1 ~ 22.10.31 기간까지 모든 신한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분들이어야 합니다. 
  • 위의 분들이라면 이벤트 기간 내에 (현재 시점기준 : 22.11.01 ~ 22.11.30) 반드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카드 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 그리고 카드 발급 이후 22.11.01 ~ 22.12.31 까지 17만원 이상의 정상 결제를 진행하게 되면 됩니다. 

이 모든것을 완료하게 되면 2023년 1월 31일 시점에 17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지급을 받을수 있게 됩니다. 

✅ 자동이체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4만원 지급

금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신한카드 발급을 진행하신 분들이라면 전기요금, 도시가스, 아파트 관리비, 통신요금  자동이체 연결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4만원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데로 진행하시면 가능합니다. 

  • 이부분도 마찬가지로 22.5.1 ~ 22.10.31 기간까지 다른 신한카드로 자동이체 내역이 없어야 합니다. 
  • 전기요금, 도시가스, 아파트 관리비,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발급받은 카드로 신청을 합니다. 
  • 신청을 완료 할경우 각각 1만원씩 총 4개 4만원의 혜택을 받을수 있으며 해당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2023년 1월 31일에 받을수 있습니다.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자동결제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 지급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은 정기 결제를 요구하는 유로 멤버십 기능입니다. 다만 혜택으로 많은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추가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발급받은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로 정기 결제 신청을 해놓으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추가로 지급 받을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한 포인트 지급일정 역시 2023년 01월 31일에 받을수 있습니다. 

✅ 네이버 이용시 최대 10% 할인혜택

이 방법은 위의 혜택들을 받으신 이후에 일상적인 이용을 하게되면 받을수 있는 혜택들이라 보시면 될것 같고,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쇼핑을 이용할경우 10% 정도의 혜택을 받을수 있다 정도로 봐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기본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적립 2%
  • 네이버 페이 기본적립 1%
  • 네이버 플러스 멤머십 4%
  • 네이버 장보기 3%

네이버 장보기에는 이마트몰, SSG새벽배송, 홈플러스, GS프레시몰, 트레이더스, 프레딧, 농협하나로마트, 초록마을, 올가홀푸드등의 업체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잘 이용한다면 매번 구매시마다 10% 할인적립 혜택을 누릴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부분은 카드를 운영하여 사용하기만 되는 부분으로 참고해 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이벤트 참여

위의 혜택들은 현재 네이버 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만 신청하여야 가능한 부분입니다. 이벤트 페이지는 다음과 같이 공유를 드려보겠습니다.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22만원 혜택

이벤트 페이지를 들어가게 되면 우측 하단에 01 혜택 응모하기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 버튼을 눌러서 카드 발급을 진행하여 주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발급 후기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발급

이제부터 제가 발급을 하면서 주의해야 되는 내용이나 과정중 어려움이 있는 부분들을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공유드린 페이지내에서 01 혜택 응모하기를 눌러서 신청을 진행하게 되면 신한카드 이벤트 응모하기와 함께 휴대폰 본인 인증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것이 아래의 응모하기 버튼이 있는데요 약관동의 체크와 함께 이어서 이 버튼을 꼭 눌러야만 응모가 되오니 꼭 눌러 주세요 

이벤트 응모를 누르고 와서 화면 우측 하단에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카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드 신청방법은 일반 카드 신청방법과 동일합니다. 이렇게 발급을 완료하였고, 발급하는 과정에서의 후기를 말씀드리면 딱 한가지 문장으로 요약할수 있겠네요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꼭 눌러야 한다”

이부분 주의하시면서 이벤트 참여 되었는지 아닌지 여부 확인후 진행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발급 받을때 더욱 좋은 혜택으로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추후에 실제 네이버페이 지급을 받았는지 사용후기를 통하여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공유가 되었기를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