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핸드폰 꿀팁구독관리 어플 추천 No.1 왓섭 사용법 및 활용방법 공유 - 편하게 구독관리...

구독관리 어플 추천 No.1 왓섭 사용법 및 활용방법 공유 – 편하게 구독관리 하자

우리가 사용하는 다양하고 여러군데에 나누어져 있는 구독 정보를 한눈에 보기쉽게 확인 관리할수 있는 방법을 공유 드립니다. 구독관리 어플 추천 왓섭으로 진행해 보세요 

다양한 플랫폼에 가입된 월결제

최근에 실생활에 정말 유용하게 사용되는 어플들이 나 월단위 결제 서비스들이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OTT 플랫폼의 넷플릭스 그리고 월단위 유료회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쇼핑플랫폼 쿠팡 플레이 등등과 같은 것들이 해당이 될수가 있겠습니다. 

다양한 유료 월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보니이를 관리하는게 매번 쉽지가 않습니다 왜냐하면 첫 결제를 하는 시점부터 한 달이 지난 뒤에 결제가 되는 경우가 많고  그로 인하여  적당한 기간에 결제를 중지 해야 되는데에도 불구하고 구독관리 해제기간을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것들을 한눈에 관리를 할수 있었으면 하는것이 바램이었는데 최근에 어느정도 만족할만한 어플이 출시가 된것 같아 오늘은 해당 어플에 대하여 자세히 소개를 해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구독관리 어플 추천 왓섭

다양한 플랫폼에 가입된 것들은 한눈에 관리할수 있는 방법으로 구독관리 어플 추천을 드려보고자 하는데요? 바로 왓섭이라는 어플을 추천드려보고자 합니다. 

핸드폰으로 많은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고 확인된 정보들을 이용해서 구독을 이용하는 구독서비스가 늘어나고 있는 시점입니다. 

왓섭은 여러 가지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 구독 관리 와 결제 진행 그리고 해지와 관련되어 있는 것들을 모두 한 번에 관리할수 있는 장점이 있는 어플입니다. 

그럼 구독관리 어플 추천을 드리는 왓섭의 사용법과 활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왓섭 사용법 및 활용방법

왓섭은 핸드폰에서 사용하는 만큼 어플을 통하여 이용을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어플 설치부터 시작한 이후에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ㅂ]

⭕ 어플 설치 진행

어플은 안드로이드 사용자와 애플 사용자로 구분하여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 하지만 어플을 검색하는곳에서 “왓섭”이라는 명칭으로 검색하면 쉽게 구독관리 어플 추천 드리는 내용을 검색할수 있습니다. 

검색이 어려우신 분들의 경우 다음의 경로로 챙겨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기본정보 및 구독정보 등록

구독관리 어플 추천을 드리는 왓섭을 시작하게 되면 기본정보를 등록할수 가 있습니다.

어플을 처음 실행하면 구독 서비스와 생활 서비스로 나누어져 있는데 아직 등록된게 아무것도 없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음에 정보들을 등록을 해 주면 됩니다. 

먼저 본인의 이름을 등록해 주세요 

그다음 구독 서비스를 등록하는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방향으로 각각 등록을 해 볼 수가 있습니다

  • 공인인증서(공동인증서)로 등록하는 방법
  • 카드로 등록하는 방법
  • 계좌로 등록하는 방법
  • 간편결제로 등록하는 방법
  • 직접 등록하는 방법

공인 인증서 나 공동 인증서를 통해서 한 번에 등록을 할 수가 있는데요이 방법이 제일 간편한 방법으로 연동을 하여 한 번에 많은 것이 등록될 수가 있습니다.

해당 방법을 통하여 등록을 해주었는데에도 추가 되지 않는 것들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그럴때에는 구독정보를 다른방법을 통여 진행해 볼수가 있으며, 정말 안되는 경우에는 직접등록하는 방법으로 최종 등록을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 구독 해지 방법

하나의 정보이기는 하나 구독을 해지하는 방법도 엄청 편하게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왓섭 어플에서 등록이 되어 있는 구독 서비스들의 목록을 보시게 되면 결제수단과 함께 결제 기록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이페이지에서 해지하기 버튼을 활용하면 조금더 쉽게 바로 해지가 가능한데요? 해지를 진행하는 부분에 있어서 편하게 진행할수 있는 부분도 활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등록이후 활용방법

구독관리 정보들을 모두 등록을 완료하였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들로 활용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먼저 첫번째로 등록된 결제 정보가 있기 때문에  어느일자에 결제가 되는지 확인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달력으로 보게되면 결제일을 한번에 알수가 있게 되어서 정말 편한것 같습니다. 결제일을 미리 알수 있으니 결제일을 놓쳐서 연체가 되는 부분들을 예방할수 있고, 이로인한 해지가 되는 안타까운 경우도 막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활용방법으로는 단기간만 사용하게 되는 월 결제 구독 서비스의 경우 바로 미리 알람을 통해서 해지를 할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별히 가입해야 될 이유가 없으면 5 불구하고 할인을 위하여 한 달만 딱 가입을 해야 되는 경우 알람을 통해서 결제일 전에 해지를 할 수 있는 굉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방법으로 활용하시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구독관리 어플 추천 왓섭 마치며

구독관리 어플 추천

구독관리 어플 추천을 드려본 왓섭에 대한 사용방법과 활용방법까지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설명을 들으면서 진행을 해 보니 공동 인증서로 등록하는 방법 이제 일편 하였고 그러나 모든 구독서비스 가등록 되는 것은 아니라고 보여지면서 약간의 불편함이 조금 있었습니다. 

그러나 한번만 잘 등록해주면 어떤 월 결제 구독 서비스들이 진행되고 있는지 한눈에 파악이 되는 만큼 장점도 있으니 잘 이용해 보시면 도움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구독관리 어플 추천 정보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