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급제폰 꿀팁갤럭시 A33 스펙 디자인 색상 후기 최저가격 포함 Best 요금제 추천 2가지

갤럭시 A33 스펙 디자인 색상 후기 최저가격 포함 Best 요금제 추천 2가지

최근 출시된 갤럭시 A33 핸드폰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갤럭시 A33 스펙 디자인 색상 후기 등의 정보와 함께 최저가 기기의 구매 정보 그리고 함께쓰면 좋은 요금제도 살펴볼수가 있습니다. 

보급형 라인의 최강자 갤럭시 A33

갤럭시 A3 시리즈는 A30을 시작으로 31 32 시즌을 거쳐 현재 갤럭시 A33이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보급형 핸드폰에도 스펙들이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고사양 어플을 즐기지 않는다면 갤럭시 A33 모델로도 충분히 핸드폰을 이용하는데 무리가 없을 정도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보급형 기기들은 가격을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어느 정도의 준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가격적인 측면에서  합리적인 선택을 하기에 딱 좋은 마지노선이 갤럭시 A33 모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해당 모델 보다 조금 더 저가형 본인 완전 보급형 모델들이 있기는 하지만 여러가지 리뷰와 후기에 따르면 성능에 대한 아쉬운 점을 살펴볼 수가 있습니다. 

갤럭시 A33 스펙들을 하나씩 살펴보면서 천천히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A33 디자인 살펴보기

디자인은 무난한 디자인을 보이고 있으며 갤럭시 S20의 카메라와 같은 카메라라 약간 튀어 나와 있는 구조로 디자인이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일명 카툭튀라고 하기도 합니다

언뜻 보면 갤럭시 S20 시리즈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생각보다 화면에 베젤이 크지 않아 예전의 보급형 기기에서 볼수 있었던 투박함이 사라지고 세련된 형태의 디자인을 옅볼수 있습니다. 

색상은 아래의 3가지중에서 하나를 선택할수 있으며 화면으로 확인이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략 이런 느낌의 색상등이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갤럭시 A33 디자인
  • 색상1 : 어썸 블랙
  • 색상2 : 어썸 화이트
  • 색상1 : 어썸 피치

갤럭시 A33 스펙 살펴보기

출시된 갤럭시 A33 스펙 정보를 디자인에 이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다음과 같이 표로 관련 스펙을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스펙과 함께 장점과 단점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시면 더욱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항목

갤럭시 A33 스펙

항목

세부내역

모델명

SM-A336N

CPU(OS)

엑시노스1280

디스플레이

16.25cm(6.4″) / S-AMOLED / 2400×1080 / 411ppi / 90Hz / 20:9

6GB

메모리

128GB

통신 규격

5G+LTE

유심

나노유심

카메라

후면:4,800만화소+800만화소+500만화소+200만화소 전면:1,300만화소 / 동영상:4k@30fps / 광학식손떨림보정(OIS)

기능

지문인식(온스크린) / 빅스비 / 삼성페이 / IP67 / GPS / NFC / OTG

배터리

5,000mAh

충전단자

최대25W

크기

가로:74.0mm / 세로:159.7mm / 두께:8.1mm

무게

186g

가격

499,400원


✅ 프로세서와 메모리 살펴보기

보급형 기기 매도 엑시노스 1280이라는 심장을 달아준만큼 생각보다 좋은 CPU를 탑제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게임을 하지 않는 분들을 기준으로 하였을때 핸드폰을 사용하는데에 전혀 무리가 없다고 볼수 있으며, 문자메세지 영상시청에 아주 무난한 설정입니다. 

그리고 램을 6GB를 탑재 하였기때문에 로딩속도 등에도 불편하지 않을정도의 갤럭시 A33 스펙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핸드폰에서 가장 중요한 것중 하나가 화면이라고 생각하는데 갤럭시 A33 스펙중 디스플레이의 경우에는 S-AMOLED 적용에  90Hz 주사율이 적용된만큼 가격대비 무난한 디스플레이 성능을 보일것이라 생각됩니다. 

전작인 A32시절부터 적용되었던 바로 괜찮게 사용이 가능할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갤럭시 A33 스펙 디스플레이

✅ 카메라

카메라의 화질은 이제 보급형 기계도 말할 것도 없습니다. 워낙 화소가 뛰어난 카메라를 장착해 주기때문에 보급형을 사용하는 이들에게 무난한 사용이 가능하며 충분한 촬영의 재미를 느끼게 해줄수 있는 스펙입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이번 시리즈부터  광학식손떨림보정(OIS)이 추가되었는데 이기능이 들어가 있기때문에 카메라 부분에서 갤럭시 A33 스펙은 매우 좋다는 말씀을 드릴수가 있겠습니다. 

갤럭시 A33 스펙 카메라

✅ 배터리

배터리에서는 아쉬움이 없도록 넉넉한 배터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5,000mAh의 용량과 함께 최대25W의 빠른 충전이 가능한 부분까지 이번 33시리즈에서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작인 A32에 비하여 충전 속도의 효율을 높아졌습니다. 

✅ 기능 : 삼성페이, 방수방진

기능적인 부분을 살펴보게 된다면 기존에 사용이 가능하여 또는 삼성페이는 이번에도 당연히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 있고, 이와 함께 방수 방진 기능이 들어갔다는게 매우 보급형 스럽지 않다는 부분으로 좋은 갤럭시 A33 스펙으로 자랑할만 한것 같습니다. 

IP67 방수 방진은 생활 방수가 가능함으로 기존에 플래그쉽에서 넣어주던 기능인데 이런기능까지 추가해 준것은 보급형 유저들에게도 좋은 기능을 선사했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갤럭시 A33 가격 정보 및 후기

출시 초기의 갤럭시 A33 정가격은 499,400원원으로 전작의 기기보다 출시가가 약 10만원 이상의 가격인상이 되어 보급형으로 구매하는 맛이 조금 떨어질뻔 했습니다. 

그러나 출시이후에 조금 가격이 떨어지고 있는 추세로 카드등의 할인을 받을경우까지 하면 40만원 극초반선이나 30만원 극 후반대의 가격에서 구매가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향후 조금더 가격이 안정되길 기대해 봅니다. 

갤럭시 A33 요금제 추천

갤럭시 A33은 보급형 기기인 만큼  우리 부모님들께서 가볍고 저렴하게 쓰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렴하게 써야 하는 만큼 알뜰폰의 조합을 추천 드리며 그에 따른 요금제도 현재 이벤트가 진행되어 아주 저렴하게 적용할수 있는 다음의 요금제들을 추천 드립니다.

지금 각각 이벤트가 진행되어 상품권과 같은 이벤트 경품도 획득할수 있으니 잘 참고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1.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통신사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

요금제명

유심 통화마음껏 데이터 1GB+

통화량

무제한

문자량

무제한

데이터량

1GB소진 후 +1Mbps 무제한

월 요금

9,900원

특이사항

요금 평생 할인

신청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2.KT M모바일 요금제

통신사

KT M모바일

요금제명

모두다 맘껏 안심+

통화량

무제한

문자량

무제한

데이터량

기본제공 없고  +400kbps 무제한 제공

월 요금

7,900원

특이사항

요금 평생 할인

신청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갤럭시 A33 후기 그리고 마치며

갤럭시 A33  스펙 대표이미지

마지막으로 갤럭시 A33 후기와 관련되어 여러가지 의견들이 있는데 장점 단점 등을 구분하지 않고 눈에 들어왔던 후기들을 다음과 같이 요약 드려 봅니다.  

  • 갤럭시 A53과의 차이가 거의 없다 (그만큼 좋다는 후기)
  • 가격이 조금만 더 내렸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 기존에 버벅임이 심하던 부모님 폰을 A33으로 바꾸고 말끔히 해결되었다.
  • 부모님 폰으로 좋다.

전체적으로 후기가 좋은 말들이 많았으며 별점이 낮았던 경우는 배송과 관련된 문제들이 조금 있는 분들께서 별점을 낮게준것 같습니다. 

그만큼 가격만 조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면 보급형으로 아주 좋은 기기가 될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해봅니다. 

오늘의 갤럭시 A33 스펙에 대한 정보 공유를 마치도록 하고 개인적으로 갤럭시 A33 + 알뜰폰 저렴한 요금제로 이용하시면 상당히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