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통합조회로 매달 없어지는 00원 입금했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통합조회로 매달 없어지는 00원 입금했습니다.

현대카드를 오래동안 쓰셨던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수 있습니다. 부모님 할머니 할아버지 가족분들중 현대카드를 오래 썼다면 아래의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통합조회로 엄청난 페이백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엠포인트는 조금 다릅니다.

2021년 상반기 즈음하여 여신금융협회라는 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를 통하여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의 포인트를 현금화 할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현대카드에 경우에는 여신금융협회라는곳에서 포인트를 바꿀수 있지 않았습니다. 그이유는 바로 M포인트 때문이었고, M포인트는 해당 포인트들처럼 통합해서 현금화를 할수가 없었습니다.

현대카드를 사용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종류별로 포인트의 적립은 조금 차이가 있으나, 그 포인트 적립 양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포인트 엠포인트 적립이 많이 됩니다.

현대카드 포인트를 잘 쓰시는 분들은 괜찮은데 이 포인트를 활용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다소 현금화가 안되는 부분이 아쉬운 부분으로 다가 오는데요 다행히 방법이 없는것은 아니었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는 조금 다르게 접근을 해야 됩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주의사항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엠포인트를 H-coin으로 전환할수 있습니다. 이 H-coin이 으로 전환을 하게 되면 현금화를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그전에 조금 아쉬운 부분으로 주의해야 할점이 있는데요

이는 M포인트로 H-coin전환시에 일정 비율이 적용되어 전환이 되게 됩니다. 온전히 그대로 H-coin으로 전환이 되면 좋은데 현금화를 하는 부분에 있어 약간 아쉬운 부분이네요

전환율은 M포인트 : H-coin 비교를 하였을때 [1.5:1]비율로 전환이 됩니다. 내가 M포인트로 15,000포인트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H-coin으로 전환시에 10.000원으로 전환이 되는것으로 봐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너무 손해라고 생각하지 말아야 할부분은  현대카드 m 포인트를 사용하는 분들께서는 보통의 카드보다는 최소 1.5배정도 포인트 적립율이 놓습니다.   현대카드를 주 카드로 사용하시는분들이 포인트가 자주자주 넘쳐나는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결국 포인트 현금화 말을 할 때일정부분은 가치를 그대로 받을수 없습니다. 그러나 현금화가 되고 현금화가 되면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진행에 있어 주의하고 고민해 봐야될 부분입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방법을 이어서 알아볼텐데요 진행하실분들은 다음의 홈페이지에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진행 – 바로가기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를 전환하는 과정은 생각보다어렵지 않습니다. 이 전환과정은 우선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먼저 현대카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 주십시오

그리고 이어서 로그인을 해야 만 본인의 정보들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로그인 방법은 회원 ID로 로그인 하는 방법이 있고  공동인증서 등록을 통하여 로그인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둘 중에 편한 것을 사용하여 로그인을 진행하여 주십시오

공동인증서가 없으신분들은 간편하게 만드는 방법 참고 부탁 드립니다.

이어서 먼저 현대카드 M포인트를 H- coin으로 전환하는 과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포인트 ▶ H-coin 전환 진행

포인트 전원을 하는 과정에 있어서  최소 100포인트 이상일 경우에만 H-coin 전환을 할수 있습니다. 이부분은은 참고해 주세요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진행 매뉴는 다음의 매뉴로 찾을수 있습니다. 상단의 큰 매뉴중 [M혜택 안내] – [H-coin적립] – [M포인트 H-coin 전환] 경로로 먼저 이동을 해 주세요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H-coin이동매뉴

이용안내 방법과 전환 방법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내용과 중복됨으로  간단하게 살펴 봐 주시는 정도로 넘어가 주시고 아래로 내려와 보시면 [전환 m포인트 입력] 이라는 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이라는 칸에 본인이 H-coin으로 전환할 금액을 입력하면 1.5:1 비율이 자동으로 적용되어 적립되는 금액이 자동으로 입력이 됩니다.

 아래 예시를 보시면 저와 같은 경우는 4500 포인트 사용을  입력을 하였고 적립되는 h-coin은 1.5:1 비율이 적용된 3,000 포인트가 적립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coin 전환 예시

최종 전환에 대한 확인해 하시고이어서 진행을 하시면 포인트 전환이 완료 된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H-coin 전환 성공

이제 이어서 전환한 H-coin을 현금화 하는 과정을 알아보도록 하곘습니다.

H-coin ▶ 계좌로 현금 입금 하는 방법

다시 상단의 메뉴로 돌아와 상단의 메뉴부터 다음의 경로로 이동을 해줍니다. [M혜택 안내] – [H-coin 사용안내] 경로로 이동을 해주세요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입금 매뉴

이어서 H-coin 사용안내 하단을 살펴보시면 [H-coin 사용 혜택 비교] 라는 클릭버튼을 찾을수 있는데 해당 클릭버튼을 눌러 다음페이지로 이동을 해줍니다.

본인계좌 송금 메뉴 이동

그리고 [기본사용] 탭에서 [계좌 송금시 사용] 옆에 있는 [본인 계좌 송금]을 눌러 주시면 본인의 계좌로 H-coin 포인트를 입금할 수가 있습니다.

본인계좌 송금

다음에 나오는 아래와 같은 H-coin  본인계좌 송금 페이지에서 [송금요청금액][송금계좌]를 입력하여 주시면 계좌로 입금을 받을수 있습니다. 

송금 계좌 입력

현대카드 이용대금이 빠져나가는 통장으로 입금이 가능한점은 참고 부탁 드립니다. 다른 은행에 계좌로 받으실 분들께서는 본인 명의 다른 계좌를 눌러서  해당 계좌로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신청 마지막 단계에서 [본인인증]을 한번더 진행해 주시면 아래와 같이 송금 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메세지를 확인하며 모든과정을 종료하면 됩니다.

입금은 즉시 진행이 되지 않고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바로 입금이 되지 않는다고 불안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휴일을 제외하고 영업일기준으로 입금을 진행하는 것 같으니  며칠 기다려 주시고 그래도 입금이 안 되면 현대카드사에 문의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마치며

지금까지 현대카드 m 포인트를 이용하여  현금 화까지 진행하는 방법에 대하여 살펴 보았습니다.

주변에 현대카드를 오래 사용하신 부모님이 계셨는데  상당한 금액의 M포인트가 쌓여있었고  꽤나 쏠쏠한 금액으로 입금을 받았던 경우를 본 적이 있습니다.

이런 부분을 잘 모르시는 우리 주변의 부모님들이나 어르신들  포인트 조회를 한 번 도와주신다면 맛있는 거 한번 같이 드실 수 있는 작은 도움이 될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숨어있는 포인트로 쏠쏠한 용돈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7 COMMENTS

  1. Hi! This is kind of off topic but I need some guidance
    from an established blog. Is it tough to set up your own blog?
    I’m not very techincal but I can figure things out pretty quick.
    I’m thinking about making my own but I’m not sure where
    to start. Do you have any ideas or suggestions?
    Cheers I saw similar here: Dobry sklep

  2. Hi! Do you know if they make any plugins to assist with SEO?
    I’m trying to get my blog to rank for some targeted keywords but I’m not seeing very good results.
    If you know of any please share. Appreciate it! You can read similar text here:
    Najlepszy sklep

  3. Hey! Do you know if they make any plugins to assist with Search Engine Optimization? I’m trying to get my site to
    rank for some targeted keywords but I’m not seeing very good gains.
    If you know of any please share. Appreciate it! I saw similar art here: Auto Approve Lis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