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현대카드 실적조회 방법 2가지 - 내카드 실적 충족여부 꼭 확인해야 하는 이유

현대카드 실적조회 방법 2가지 – 내카드 실적 충족여부 꼭 확인해야 하는 이유

현대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중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기위하여 실적을 충족해야 하는 분들이 계실것 같습니다. 내가 이번달 얼마의 실적을 충족하고 있는지 현대카드 실적조회 방법으로 빠르게 조회해 보실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사용하는 이유?

현대카드는 연회비가 저렴한 일반 카드부터 연회비가 다소 소요되지만 프리미엄 혜택을 주는 카드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카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이유중의 하나도 바로 내가 낸 연회비보다 많은 할인혜택이나 적립혜택을 통하여 할인을 받으려는 목적이 크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카드 피킹률 높은 현대카드

실적 조회는 내가 할인을 받을수 있는지 없는지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과정으로 이 할인을 받는 금액을 신용카드 용어로 피킹률이라고 합니다. 

결론부터 요약해서 말씀드리면 피킹률이 높다 피킹률이 높은 카드다 그러면 좋은 카드라고 볼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피킹률을 (신용카드 혜택금액 , 필수 사용금액 ) X 100으로 퍼센테이지 % 로 나타날수 있는데 보통의경우 3% 이상이 나온다면 사용해도 좋은 카드라는 인식이 있습니다. 

피킹률이 높은 현대카드는 다음과 같은 카드들이 있습니다.

현대카드 에너지플러스 카드 Edition2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할인형 카드

이외에도 많은 카드들이 있으나, 현대카드 에너지플러스 카드의 경우 70만원을 사용할경우 4만원의 혜택을 받을수 있으니 피킹률로 계산해 보았을때 약 5%대의 피킹률을 볼 수가 있습니다. 

많많치 않은 실적채우기

좋은 혜택이 있는 만큼 실적에 대한 부담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예를들면 한달에 70만원이라는 비용을 사용하여야 하며 그중에서는 실적에 포함이 되지 않는 항목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현대카드 실적조회를 진행하였을때 내가 예상한것보다 실적이 덜 나와 있는 경우가 있기도 합니다. 

보통의 카드라면 다음의 내용들이 실적에 제외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카드사 마다 일부 다를수 있으니 반드시 실적 제외 항목을 확인해 보세요)

자동납부서비스 이용수수료 , 초·중·고교 학교납입금,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결제건 ,  상품권 등 현금성 유가증권 구매 및 선불카드 충전금액 ,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고속도로 통행요금, 연회비, 제수수료, 이자 이용금액 , 공과금 납부액(국세, 관세, 지방세, 지방세외수입, 상하수도요금, 벌과금, 과태료, 인지세, 송달료, 민원 발급수수료 등 국가 또는 공공단체가 부과하는 부담금) ,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아파트관리비, 고속버스 이용금액(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앱 결제 포함) , 현대카드사 할인서비스 및 무이자할부 이용금액장기카드대출(카드론),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전월실적 합산 구간에 대하여

위의 내용과 함꼐 많은 분들이 햇갈려 하시는 부분중에 현대카드 실적조회를 하기 위한 전월실적이 집계되는 구간에 대하여 햇갈리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현대카드의 경우 전월실적 합산의 구간은 매월 1일 ~ 30일, 31일 말일 까지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이 구간에서 전월실적을 충족했다면 다음달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러나 카드의 이용대금지불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현대카드 실적조회를 통하여 내가 다음달 혜택을 받을수 있는지 없는지가 가장 정확합니다. 

이어서 현대카드 실적조회 방법 2가지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실적조회 방법 2가지

많은 분들이 핸드폰 모바일을 통하여 검색을 하시기때문에 모바일 현대카드 실적조회 방법과 함께 PC에서 진행할수 있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뉴로 찾아가는 방법이 다르지 그 내용은 비슷하니 하나씩 참고해 주세요 

▶현대카드 실적조회 모바일

먼저 실적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현대카드 앱이 필요합니다. 다음과 같이 먼저 어플 설치를 진행하고 이어서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어플은 안드로이드 갤럭시 버전인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아이폰 앱스토에서 각각 검색하여 설치할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버전
  • 앱스토어 버전

어플을 설치를 하셨다면 본인인증을 통하여 해당 어플에 로그인이 가능한 상태를 만들어 주십시오 

그리고 왼쪽 상단위의 가로줄3개 매뉴버튼을 눌러 주신 이후에 검색창에 [실적 충족 조회] 라고 입력해 주시면 하나의 항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누르면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목록별로 현대카드 실적조회를 할수가 있습니다. 

현대카드 실적조회 방법

이번달, 다음달로 나누어져 있는데 이번달의 경우 이미 받으시는 실적에 대하여 지난 달에 쌓은 실적조회가 되는 부분이고, 우리가 다음달에 실적조회를 하는 부분은 다음달 부분을 클릭하여 보시면 얼마만큼의 실적이 충족되어 있는지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현대카드 실적조회 결과

▶현대카드 실적조회 PC 인터넷

모바일 버전과 마찬가지로 PC버전도 실적 조회가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하고 계신다는 가정하에 바로가기를 다음과 같이 공유를 드려 봅니다.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셨다면 모바일버전과 같이 이동을 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본인인증등을 통한 로그인 진행
  • 현대카드 종류별 실적확인 화면 확인
  • 이번달실적 또는 다음달 실적에서 실적 충족 확인

현대카드 실적조회 방법 마치며

지금까지 현대카드 실적조회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실적조회 방법을 공유 드린 이유중 가장큰 이유는 잘못판단하여 실적이 충족된줄 알았으나 충족되지 않아 혜택을 받지 못하는 불상사가 없길 바라면서 해당 내용을 공유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그런 경험이 있어서….)

아무쪼록 많은 분들의  카드 실적 충족 그리고 그에 따른 할인 혜택을 많이 많이 받으시기를 바라며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