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지원제도함평군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조건 기준 신청방법 바로 확인

함평군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조건 기준 신청방법 바로 확인

함평군내에서 진행되는 제3차 함평군민재난지원금 관련하여 세부내용을 다음과 같이 공유 드려봅니다. 함평군 3차 재난지원금 대상자분들의 신청에 도움을 드릴수 있는 정보입니다. 

함평군 3차 재난지원금 배경

함평군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침체된 지역 경제 회복을 좀더 활성화 시키고자 총금액 31억여원의 예산 투입을 통하여 함평군에 거주하는 전 군민에게 3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도록 계획하였습니다. 

지역 경제의 활성화 목적이기 때문에 투입된 예산이 꼭 지역으로 흐를수 있도록 지역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지류형 함평사랑상품권으로만 지급이 됩니다. 

정확한 대상자의 확인과 함께 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다음의 정보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몰라서 못받은 자동차 미환급금 확인 방법으로 숨은 내 환급금 찾아보세요
내가 받을수 있는 정부지원금이 이렇게 많은줄 몰랐습니다 –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 1만원짜리 병원비도 돌려 받을수 있습니다. – 병원비 돌려받기 확인

함평군 3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확인

대상자의 경우 함평군민은 모두 받을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하는데 다음의 기준에 적합한 분들만 힘평군 3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자가 됩니다. 

✔ 『주민등록법』 제6조제1항제1호에 따라서 지급기준일 현재 시점으로 함평군에 주민등록 소제지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2022년 8월 1일 기준으로  주민등록등본에 위치하지 않으면 대상자가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 『재한외국인 처우 기본법』 제2조제3호에 따라 결혼을 하신 이민자 분들중에 함평군에 주소를 두신분들이나 체류지가 함평군이신 분들만 해당이 됩니다. 주소지 기준이 다르면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 출입국관리법』 제10조제2호에 따라 우리나라 영주권을 가지고 있는 분들중 체류자격이 되어 함평군에 체류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대상자 입니다. 

함평군 3차 재난지원금 지급금액 및 방법

위의 서두에도 살짝 말씀을 드렸는데요 지급금액과 지급 방법에 대하여 다시한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지급금액 : 대상자 1명당 10만원

✔ 지급방법 : 지류형 함평사랑상품권으로 지급

함평군 3차 재난지원금 지급금액 신청방법

신청방법의 세부 기준을 공유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다음과 같이 신청이 예상됨으로 우선적으로 인지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보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함평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수가 있습니다. 

함평군 3차재난지원금 신청방법

✔ 주소지에 위치한 마을의 경로당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주소지에 위치한 읍면 사무소 주민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몸이 불편하신분들은 주소지의 읍면사무소 전화를 이용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함평군 3차 재난지원금 문의처 및 마치며

함평군 3차 재난지원금 대표이미지

다음과 같이 함평군 3차 재난지원금 신청과 관련되 정보를 공유 드렸습니다. 

중간중간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함평군 안전건설과 안전총괄팀(☎ 061-320-1992)으로 문의하여 궁금하신 내용을 해결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금과 함께하는 즐거운 명절이 되시기를 바라면서 이상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