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하나 애니플러스 카드 - 무실적 온라인 최강 2번째 서브카드로 제격(Any plus)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 – 무실적 온라인 최강 2번째 서브카드로 제격(Any plus)

온라인 쇼핑을 많이 하시는 분들중 여러가지 고려하지 않고 할인만 받고 싶으신 분들에게 정말 제격인 카드 입니다. 메인카드의 할인혜택이 소진되었을때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Any plus)로 넉넉하게 온라인 쇼핑을 즐겨보세요

코로나 시대 비대면 구매가 증가한다.

날이 갈수록 코로나사태가 심각해 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최근 설명절이 지나고 2월에는 더욱 악화되는 속도가 빨라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람들의  생활패턴도 점점  비대면으로 변경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2020년을 기점으로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그 규모와 시장 점유율이 커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식품, 생활품, 잡화, 옷등 그 종류를 구분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이어지는 구매가 많은 시기입니다. 이럴때일수록 구매를 할때 사용하는 카드에 대하여 다시한번 검토를 해보면 많은 할인혜택을 누릴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의 경우 전월실적없이 큰범위로 온라인 구매에 대한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 혜택부터 장/단점 그리고 어떤분들이 사용하면 좋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 디자인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 디자인

카드를 선택할경우 디자인적요소는 크게 고려사항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왕 카드를 가지게 되는거 조금 아름답고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 이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면에서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 디자인은 만족스럽다고 감히 이야기를 할수 있겠습니다. 글과 함께 제시되어 있는 카드를 보면 파스텔톤의 빛갈로 세로 얇은 줄무늬가 미술작품같이 보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 디자인에 있어서는 매우 만족스러운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그럼 이어서 혜택 부분도 함께 보시겠습니다.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주요 혜택

주요혜택을 말씀드리기 전에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는 모든 할인혜택에 있어 전월실적이 따로 요구되지 않습니다. 

이점을 참고하시어 할인혜택만 눈여겨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국내 가맹점 0.7% 청구할인

국내 가맹점 할인 혜택

■ 할인대상 매장 

  • 하나카드에 등록되어 있는 국내 모든 가맹점이 해당이 됩니다.

■ 할인한도

  • 할인한도 제한이 없는 아주 좋은 혜택입니다.

■ 주의사항

  • 온라인 가맹점과 중복 적용이 되지 않으니, 일반 가맹점에서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청구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할인 혜택

■ 할인 적용 대상

  •  하나카드에 등록된 국내 모든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할인한도

  • 할인한도는 10만원/월당 기준이 있습니다.
  • 이는 1.7%의 할인율을 계산해 봤을때 약 550만원까지 사용이 가능한 부분으로써 넓은 범위로 할인혜택이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 할인한도가 초과되었을경우네는 추가 할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해외 가맹점 1.7%청구할인

해외 가맹점 할인 혜택

■ 할인 적용 대상

  • 하나카드에 등록된 해외 가맹점에서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 할인한도

  • 1만원/월 의 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 주의사항

  • 해외 온라인사이트 결제기 국내가맹점으로 결제가 진행되는 건은 처리가 되지 않으니 꼭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해외결제시 수수료가 발생될수 있는점 확인해 주시면 좋습니다.
하나 애니플르카드 혜택 요약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 발급전 주의 사항

본 카드의 경우에는 크게 주의사항이 많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간단하게 필수적으로 확인되는 사항만 잘 봐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 연회비가 존재합니다.

1년단위로 지불해야 되는 연회비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연회비 가격이 일부 차이가 있습니다. 특히 해외결제 관련해서, 해외결제를 염두해 두시는 분들께서는 꼭 미리 확인해 주세요

  • 국내전용 : 15,000원
  • 국내외겸용 : 15,000원 [VISA, AMEX, OneWay(JCB)]
  • 국내외겸용 : 17,000원 [mastercard, UPI]

▶ 전월실적에 대한 확인

이 카드의 가장 베스트한 부분의 하나죠 전월실적은 없습니다.

▶ 카드 할인 제외대상

보통의 카드들과 유사하게 할인 제외 대상은 공지가 되고 있습니다. 다음의 항목들은 카드 할인혜택을 받을수 없으시게 되니 많이 사용되는 비용이 없는지 한번씩 확인해 주세요

국세 / 지방세 /  공과금(인터넷/모바일앱을 통한 공과금 납부금액 포함) /  국민연금/고용보험료/산재보험료/건강보험료 납부금액 /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 /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 지급수단(하나머니 등) 충전금액 /  도시가스/수도/전기요금 /  아파트관리비 /  대학등록금, 초·중·고 학교납입금 /  무이자(부분무이자) 할부 이용 금액 전체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 장/단점 리뷰

▶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 장점

본 카드의 최대 장점은 말을 하지 않아도 다 아실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바로 전월실적이 없는 부분입니다.

전월실적에 구애받지 않아도 되니 카드를 만들어 놓고 사용처나 필수 이용금액에 얽메이지 않아도 되는것이 최대 장점입니다.

그리고 전월실적이 없는 카드들의 혜택인 할인율을 비교해봤을때 할인율이 거의 최고점에 있다고 봐도 되는점도 엄청난 장점입니다.

메인카드로 할인을 다 쓰고 나서부는 해당 카드로 1년에 100만원만 써도 연회비를 충당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의 장점이라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장점으로는 해회구매부분입니다. 특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해외구매는 간헐적으로 하게 되는데 이때 또 1.7%의 할인을 받을수 있어서 간헐적으로 구매할때 약간의 할인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 단점

모든 카드가 장점이 있으면 반대로 약한 부분인 단점이 존재 합니다. 

해당 카드의 단점은 주유할인에 대한 부분이 따로 있지 않아 조금 취약한 면이 있습니다.  주유할인까지 들어가게 되었을경우에는 엄청난 슈퍼카드로 탄생이되었을텐데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 신청 바로가기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Any plus)는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을 한 이후에 신청서 작성을 해주시면 온라인으로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신청 사이트 바로가기를 이용해 주세요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 이벤트 정보 공유 

국내 최대 신용 및 체크카드 커뮤니티에서도,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하나애니플러스 카드를 만드시는 분들중 12만원의 캐시백을 받을수 있는 행사가 진행이되고 있습니다.

2022년 2월 01일 ~ 02월 28일 까지 진행이되며 몇가지의 특정조건을 만족해야 되는 이벤트입니다. 

하나카드를 6개월동안 사용하지 않은 분들께서 가능한것 같습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여 자세한 내용을 추가 확인해 보시고 참여도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 신청 마치며

지금까지 하나 애니플러스 카드(Any plus)에 대하여 주요 혜택과 함께 주의사항 그리고 장점 단점까지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온라인쇼핑을 주로 하시면서 간간히 해외쇼핑을 하시는 분들에게 제격인 카드라는 생각이 듭니다. 

신용카드 외에 체크카드를 고려하시는 분들께서는 전월실적에 부담이 적으면서 혜택이 좋은 가맹점 할인이 되는 신한 딥 드림 체크카드를 추천드리오니 내용도 한번 살펴봐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의 카드 리뷰를 다음과 같이 마치고, 이벤트 정보들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