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FUN판도니아의 전설 용돈벌기 2탄  - 판도코인 얻는 방법 (설치부터 퀘스트 진행까지 ...

판도니아의 전설 용돈벌기 2탄  – 판도코인 얻는 방법 (설치부터 퀘스트 진행까지 맨땅 가이드)

판도니아의 전설 용돈벌기 1탄에 이어 2탄을 공유 드리게 되었습니다. 2탄부터는 판도코인 얻는 방법을 목적으로 하여 게임 설치부터 퀘스트 진행까지의 과정을 모두 담은 맨땅 가이드입니다. 쭉 따라하시면 일 100개의 판도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판도코인과 관련하여 게임산업에 관련된 전반적인 이야기 그리고 규제에 따른 P2E코인에 전망과 관련되어 고민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지난글을 참고해 주시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읽고 돌아오신 분들이라면 이제 판도니아의 전설 게임의 설치 과정부터 퀘스트를 진행하게 되는 단계 까지 모든 과정을 한번에 보실수 있습니다. 함께 해 보시죠

판도니아의 전설 게임 설치 및 준비

게임 설치는 갤럭시 계열의 안드로이드폰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폰 계열은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설치가 가능합니다. 

애플 스토어의 경우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경우 “Legend of pandonia”를 검색하여 주시고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 설치하여 주시면 됩니다.

설치는 매우 간단하고 설치 이후에는 접속하면 약관에 동의 하고 꼭 해야 되는일이 본인의 구글계정 또는 페이스북과 연동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판도코인 얻는 방법을 통하여 생긴 판도 코인을 계속 본인의 명의로 모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닉네임까지 완성한 이후에 튜토리얼까지 진행하면 게임준비는 다 된것입니다. (튜토리얼은 가능한 해주시면 조작에 익숙해 지니 한번 해보시는것을 권장합니다)

아래의 화면까지 진행을 하셨다면 이제 레벨업을 위한 준비는 완료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판도코인 얻는 방법 준비 완료

그나자나 왜 판도코인 얻는 방법을 진행하려면 레벨10까지 키워야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것 같습니다. 두둥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조금 더 이해가 잘 되실것 같습니다.

레벨10 필수이유

바로 최소 퀘스트수인 6개를 깨기 위해서는 반드시 레벨10을 달성하여야 합니다. 흑흑 ㅜㅜ 우리내 운명이네요 우짤수 없네요

빠른 랩업을 위해서 미리 하면 좋은 쿠폰 등록 이야기를 먼저 확인하고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폰입력 으로 더욱 빠르게

단순히 게임만 진행한다면 해당 정보를 모르고 지나갈수 있는데 판도니아의 전설 역시 고정적으로 쿠폰입력이 가능합니다.

[게임의 메인화면] – [좌측상단의 케릭터 아이콘클릭] – [쿠폰]에서 아래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받을수 있는 이벤트 쿠폰들을 모두 받고 시작해 주세요

쿠폰입력 창 가기
쿠폰입력 창 가기

그리고 공식 커뮤니티 채널에 따르면 매일 쿠폰을 발행해 주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 쿠폰을 이용해서 빠른 성장에 도움을 받으시면 더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가능한 쿠폰 번호]

  • VERYCOLD15
  • OPEN220114
  • ILOVELOP17
  • AREMES16
  • GOODLUCK18

본쿠폰은 입력해본 결과 현재시점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쿠폰까지 입력했으면 본격적으로 판도코인 얻는 방법을 위한 성장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이어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판도코인 준비 – 캐릭터 레벨 10이상 만들기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레벨업을 해야 합니다. 이 레벨업은 우리가 판도 코인 얻는 방법의 가장 기초적인 부분으로 우선 일일 퀘스트를 쉽고 빠르게 진행하기 위해서 지나가야 할 단계 입니다.

1. 레벨업 진행

아래의 화면처럼 우측 하단에 모험이라는 곳에서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레벨업 하는곳
레벨업 하는곳

전투는 본인파티의 전투력과 비교하여 파티전투력이 적정한 곳에서 레벨업 노가다를 해주면 되는데요 아래의 예시와 같은 곳은 무난한 전투장이니 전투를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적정 난이도 보는방법

빠른 전투및 레벨업을 위하여 한가지 꿀팁을 드리면 화면의 왼쪽 하단과 같은 부분에 Auto와 X2 2배속 버튼이 있는데 이부분을 활성화 해주면 더욱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자동전투 및 2배 사냥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레벨 10정도를 달성하는데까지는 약 1시간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이과정을 약간의 투자 과정이라고 생각해 주시고 즐기시면 금새 레벨 10이 되어 있을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레벨10정도가 되신분들은 다음의 과정을 진행하여 판도코인 얻는 방법을 마스터 하시면 됩니다.

2.빠른 레벨업을 위한 Tip

연속으로 플레이 하였을경우 약 1시간 정도의 게임을 해야 하는데 진행하면 할수록 적의 난이도는 올라가게 됩니다. 

한번에 클리어를 하지 못할경우에는 다소 더디게 진행될수 있기때문에 빠른 레벨업을 위한 분들이라면 다음의 방법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메인 화면 좌측 하단에 있는 [소환]으로 들어가 모든 종류의 무료 소환을 전부 진행하여 줍니다. 

무료 뽑기 매뉴

그리고 아래와 같이 무료 뽑기를 모두 진행하여 주세요 그러면 여러가지의 아이템들을 얻을수 있게 되는데요 

무료 소환 예시
장비 뽑기

다시 메인 화면으로 와서 [영웅]을 눌로 이동한 이후에 각각의 영웅들을 클릭합니다. 이어서 [장비]탭으로 이동한 후에 착용 가능한 아이템들을 모두 [자동장착] 해주시면 됩니다.

장비 장착

이렇게 하면 전체적인 전투력이 올라갈 거고 보다 쉽게 더 높은 레벨의 전장을 클리어 할수 있어 10레벨에 빨리 도달할 수 있습니다.

판도코인 얻는 방법 – 퀘스트 진행

게임을 어느정도 진행하여 레벨이 달성되신 분들은 일제 일일 퀘스트를 통하여 판도코인 얻는 방법을 실행하면 됩니다.

메인화면에서 중간부분에서 약간의 위에 위치한 부분에서 일일 퀘스트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일일 퀘스트는 매일 오전 9시에 리셋이 되오니 참고해 주시면 좋습니다.

판도코인 얻는 방법 퀘스트

퀘스트는 총 9개가 매일 제공이 됩니다. 그리고 이중 6개를 클리어 하면 아래와 같이 70개의 판도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 완료 예시

그리고 이어서 3개의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추가로 30개의 판도코인을 지급받아 총 100개의 판도코인을 하루에 얻을수 있게 됩니다.

레벨이 10까지 달성할경우 하루 70개의 판도코인의 수령이 다음과 같이 가능합니다.

이후에 조금더 플레이를 하신다면 레벨 13까지 키우신 이후에 나머지 2개의 퀘스트를 마저 하시고 추가적으로 30개의 판도코인을 받아 총 100개의 판도코인 까지 획득할수 있습니다.

판도코인 얻는법 마치며

지금까지 판도니아의 전설 퀘스트를 이용한 판도코인 얻는 방법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아직 코인을 현금화 할수 있는 지갑이 없어 더 이상의 내용을 공유 드릴순 없지만 판도코인을 아주 잘 모아 놓으시면 다음번에 코인 현금화 하는 방법으로 다시금 찾아 뵐수 있었으면 합니다.

판도 코인 얻는 방법을 위해 직접 게임을 해보았지만 내용과 디스플레이 적인 부분도 상당히 뛰어나며 강화 등으로 강해지는 맛이 또 있는 것 같습니다.

즐거운 게임과 함께 재밌는 용돈벌이 되시길 바라며 다음에 또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