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기타정보판도니아의 전설 용돈벌기 1탄  - 판도코인 모아야 하는 이유 PE2 게임의 서막

판도니아의 전설 용돈벌기 1탄  – 판도코인 모아야 하는 이유 PE2 게임의 서막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지금부터 매일 판도코인을 100개씩 모을수 있습니다. 판도니아의 전설이라는 P2E게임을 통하여 10분만에 판도코인 모으는 방법을 익히시고 재미있게 게임도 하시면서 좋은 용돈벌이를 가져가 보시는거 어떠신가요?

P2E 게임 산업 시대 서막

게임과 코인 이라는 부분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아마 2021년 하반기에 무한돌파 삼국지 라는 게임과 함께 무돌코인 이라는 이야기를 들어보신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 생각합니다.

무한돌파삼국지의 경우에는  발 빠르게 P2E시장을 진입하였고, 이로 인하여 초장기부터 불과 얼마전까지 실제로 게임을 하여 얻은 무돌코인을 통한 현금화가 가능하였습니다.

P2E는’Play to Earn’이라는 명칭으로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번다 라는 뜻입니다. 

지금이 글을 적고 있는 저도 실제로 해봤고  다소 진입 시기가 늦은 감이 없지 않았지만  결국 클레이튼이라는 코인으로 모두 현금화를 하여 최소 치킨 몇마리의 현금화에 성공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최근 많은 게임 업체들이 P2E시스템을 도입하여 단순히 게임 이외에도 무언가 얻을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는 내용을 공유 드리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초기 시장이라고 봐도 되며 지금 시작되는 P2E 게임중 오래동안 지속될 게임을 하나 잘 잡고 즐기신다면 쏠쏠한 용돈벌이가 될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무돌코인 사례로보는 P2E 시장 전망 어떨까?

무돌 코인 인이라는 코인을 제공했던 무한돌파 삼국지의 현재상황은 좋지 않은 상황으로 진해행되고 있습니다.

무슨일이 있었냐? 나라에서 규제가 있었으며 규제에의한 활성화가 되지 않는 부분으로 인하여 무돌코인의 시세는 급락하게 되었고 많은 유저분들이 떠나 현재는 망했다 라는 소리까지 나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규제에는 장사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규제에 따라 관련 산업들이 등락 하는건 어쩔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아직 초창기라는 부분과 함께 블록체인 기술과 함께 코인시장이 점점 커지는 부분을 무시할수는 없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이 주도하는 코인 시장을 봐도  이와 비슷한 맥락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 당시 그게 뭐냐 누가 하냐  이걸 왜 사냐  이런 말들이 있었지만  결국 초창기에  구매하고 시도했던 사람들은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그만큼 초장기에 진입중인 PE2 관련 게임산업은 게임을 즐겨 하시는 분들이 경험해 보고 다른 시각으로 바라본다면 중장기적으로 좋은 결과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판도코인 무엇인가??

판도코인 모으기

먼저 판도코인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보아야 할것 같은데 정확히 말하면 게임내에서 제공받을수 있는 코인은 “엠판도코인”이라고 명칭으로 되어 있습니다. mPando Coin

판도니아의 전설 게임을 통하여 판도코인을 약 기본적으로 100개의 코인을 받을수 있다

P2E게임의 큰 화재를 몰고 왔던 위에서 말씀을 먼저 드렸던 무한돌파 삼국지의경우에는 무돌코인을 제공해서, 이를 지갑에 옮긴 이후 다른 코인으로 스왑하여 현금화가 가능하였습니다.

이렇게 실제로 현금화가 가능했기 때문에 많은 인원들이 모이고 언론에 언급이 되고 결국 초창기 진입해서 실행했던 선구자들은 많은 이득을 보았습니다.

판도니아 전설을 통해서 얻을수 있는 판도코인의 경우 현재 까지는 판도코인을 모을수는 있으나 아직 현금화는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지갑이 상용화가 되지 않아 모은 코인을 다른 코인으로 스왑할수 있는 길이 없는 상황입니다.

물론 지금도 누군가는 우회하여 다른방법으로 수익화를 하고 있을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닌자코인이라는 닌자키우기 게임을 통해서 얻은 코인의 경우 VPN으로 우회하여 코인을 지갑에 옮기는 사례가 있습니다.

판도니아의 전설 계획을 살펴보자

판도니아의 전설 게임 회사의 로드맵이 공유가 되었고, 2022년 하반기까지의 계획이 나왔습니다. 

해당 계획에서는 2월달중에 지갑이 신설된다는 내용이 있는데요 조금 의아한점은 영문버전의 로드맵에는 해당 내용이 들어가 있는데 한글로 번역된 로드맵에는 2월달 지갑 내용만 삭제되고 공유가 되었습니다.

판도니아의 전설 로드맵

아무래도 국내에 규제를 의식하여 제작된 로드맵이라는 의도로 보여집니다. 그러나 다양한 게임들이 많이  신설 되고 있으며 PE2시장의 흐름은 거스를수 없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으로 규제를 피해 이용할수 있는 방법이 생길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판도코인 용돈벌기 고민된다면

PE2 시스템을 즐기면서 용돈도 벌어 보고 싶으신 분들중 고민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이렇게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그리고 지금부터 코인을 모아 두세요.”

잘되지 않을수도 있으니 즐기는수준에서 해보시는것을 권장하며 지갑이 만들어지면 이 판도코인의 가격은 오를 확률이 높고 판도니아의 전설을 매일 꾸준히 하여 하루 100개씩 모아왔던 분들이 많은 용돈을 벌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제 시작을 결심하신 분들을 위하여 맨땅부터 매일 100개의 판도코인을 모을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2탄에서 찾아뵙도록 할께요 

마지막으로 간략하게 정리를 하자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정리를 하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판도니아의 전설 게임을 통하여 일 100개의 판도코인을 모을수 있다.
  • 판도코인을 현금화 하는 지갑이 없어 아직까지는 현금화가 어렵다
  • 판도니아의 전설 로드맵에 따르면 현금화가 가능한 지갑 개설이 계획되어 있다.
  • 초기에 진입하는 분들이 많은 용돈을 초반에 벌것이라 기대한다.

다음편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