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생활토스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 3분이면 조회가 가능 그동안 받지 못한 지원금 검색...

토스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 3분이면 조회가 가능 그동안 받지 못한 지원금 검색 방법

본격적인 코로나 사태 이후 주변에서 어려운 분들이나, 상황이 바빠진 분들이 정부에서 발생되는 지원금을 받는 사례를 종종 볼수 있습니다. 내가 해당되는지도 모르는 지원금을 간단하게 클릭 몇번으로 찾아보세요 토스 숨은정부지원금 찾기에서는 가능합니다.

숨은정부지원금 몰라서 받지 못한다면?

우리나라에서 정부 중앙부처, 지자체, 공공기관에서 제공되는 정부지원금의 종류가 무려 6000여개가 된다고 하면 믿을수 있을까요??

실제로 연간 지급되는 정부 관련 지원금을 모두 카운팅 하면 6000개이상으로 집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내가 받고 있고. 또는 받을수 있는 지원금이 명확하게 어떤건지 모르는 그리고 잘 알려지지 않는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다소 생소한 이름과 함께 여러가지의 복잡한 절차들과 증빙해야될 서류들로 혼한스러움에 아예 시도조차 하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제 토스 숨은정부지원금 찾기로 아주 간단하게 본인에게 해당이 되는 본인이 받을수 있는 정부지원금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검색해 보고 지원을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지금부터 아래의  숨은정부지원금 찾기를 통하여 확인하신다면 쉽고 빠르게 5분안으로 조회가 가능할것입니다.

숨은정부지원금 찾기를 위한 토스 준비

먼저 토스(Toss)라는 어플에 대하여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려야 될것 같습니다. 

토스는 누적가입자수 2100만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초기에는 금융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분야로 시작하였지만 현재는 다양한 보험, 대출, 그리고 정부지원금 등의 서비스를 연달아 출시하며 50개 이상의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성장하는 회사로 현재 기업가치가 8조에 이른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토스 뱅크라는 은행관련 서비스도 시작을 하였는데요 2%이자를 확정하여 주는 서비스 등의 인기가 높은 금융상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토스 어플 하나로 이 모든 서비스를 연결하여 사용할수 있는데 오늘 찾으려고 하는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도 토스 어플을 통하여 진행할수 있습니다.

글을 보시는 분들중 토스 어플이 아직 없으시다면 토스 어플을 먼저 설치한 이후에 숨은정부지원금 찾기를 진행해 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숨은정부지원금 찾기를 진행하기 위해서 토스 인증서가 미리 있다면 더욱 쉽고 빠르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토스 인증서 발급과 관련된 내용은 공유드린 바로가기를 통하여 발급받을수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토스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진행 방법

▣ 토스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이동

먼저 토스 어플을 실행시켜 주신다음에 하단의 가로 세줄로 되어 있는 [전체]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많은 메뉴들이 존재하는데요 그중 [생활]탭에 이어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눌러서 이동해 줍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났으면 이제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눌러서 숨은정부지원금 찾기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이어서 나오는 화면에 조회에 대한 [동의]를 눌러 주세요

토스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조회

▣ 정확한 정보의 입력 – 정확한지원금 조회를 위해

이어서 여러가지 정보들을 입력하는 페이지가 이어서 나옵니다. 다음의 순서로 진행이 되오니 각각의 항목에 맞게 선택을 해줍니다.

  • [직업] – 본인의 직업을 선택
  • [현재 상태 해당여부 설정] – 한부모가정, 장애인, 보훈대상 조부모와 손자녀 가정, 북한 이탈 주민 등의 상태에 대한 선택
  • [거주지] – 시, 군, 구 단위의 거주지역 선택
  • [가구수] – 현재 가족의 구성원 수 선택
  • [소득] – 현재 가구당 한달 소득의 대략적인 선택
  • [자녀여부] – 현재 가족에 보유한 자녀와 자녀의 연령대 선택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항목 설정

보다 정확한 정부지원금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위에서 요구하는 정보를 최대한 정확하게 입력하는것이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조회에 좋습니다.

▣ 결과 확인과 함께 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위의 과정을 모두 마쳤다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만날수 있습니다. 저는 무려 1600만원이라는 금액이 조회가 되었습니다. 물론 저 금액이 모두 저한테 지원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토스 숨은지원금 찾기 결과

그래도 놓치는 부분이나 받을수 있는 지원금을 못받고 있었다는 것을 알아차릴수만 있다면 정말 좋은 기회가 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조금 내려서 보면 각 항목별로 세분화되어서 다음과 같이 조회를 해볼수 있습니다. 조회후에 궁금한 내용은 클릭하면 세부 내역을 살펴볼수 있고, 신청하는 페이지로 바로 갈수 있어 신청도 할수 있습니다.

정부지원금 세부 결과 및 바로가기

토스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마치며

정부의 숨은지원금을 찾아보기위하여 토스라는 어플을 활용하여 조회하는 방법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나에게 주어진 당연한 권리이니 종목종목 세세히 살펴보고 관계부처에 문의도 진행하여 지원받을수 있는 지원금은 하나라도 더 받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