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핸드폰 꿀팁카카오톡 프로필 꾸미기 4가지 방법(배경, D-day, 뮤직,스티커)

카카오톡 프로필 꾸미기 4가지 방법(배경, D-day, 뮤직,스티커)

카카오톡 프로필을 예쁘게 꾸미기 위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카카오톡 프로필 꾸미기 배경설정 D-day, 뮤직, 스티커 등의 설정방법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카카오톡 프로필 소통창구

국민의 대부 분들이 사용하는 카카오톡은 본연의 기능은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능부터 화상 채팅의 기능을 넘어 나를 표현하는 나의 현재 상태를 보여주는 소통창구까지 활성화 되었었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친구가 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카카오톡 친구의 프로필 구경 만으로도 몇시간의 시간을 보내는 경험을 해보신 분들이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카카오톡 프로필 꾸미기 설정 세팅등은 나의 상태를 표현하고 나의 근황을 표시하는 하나의 방법으로 공유되고 있는 부분이라고 볼수가 있겠네요 

오늘은 이런 카카오톡 프로필을 더욱 아름답고 개성있게 하기 위하여 카카오톡 프로필 꾸미기 여러가지 방법을 공유드려 보고자 합니다. 

카카오톡 테마도 예쁘게 꾸며볼수가 있는데요? 아래에서 확인해 볼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프로필 꾸미기 4가지 방법

카카오톡 프로필을 꾸미는 4가지 기본적인 방법에 대하여 공유를 드려보고자 합니다. 다음의 내용들을 하나씩 살펴보고 적용해 보신다면 어느새 아름다움 프로필을 만나고 계실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 카카오톡 프로필 배경화면 바꾸기

가장 기본이 되는 카카오톡 프로필의 변경사항이라고 볼수 있는 부분으로서 카카오톡 프로필로 접속한 다음에 나의 동그란 원안에 있는 프로필외의 바깥 배경사진을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카카오톡 프로필 나의 프로필로 들어와 주신 이후에 프로필 편집을 눌러주신 상태에서 동그란 원 안에 있는 사진이 아닌 바깥에 사진을 꾹 눌러주시게 되면 배경 사진/동영상을 편집할수 있는 매뉴가 활성화 됩니다. 

앨범에서 선택 / 기본이미지로 변경등 변경할 사진을 선택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게 되면 카카오톡 프로필 배경화면이 변경되어 있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 카카오톡 프로필 D-day 추가

다른 사람들의 카카오톡 프로필에서 연인들과의 디데이 기념일 디데이 그리고 결혼일자 등의 일정으로 D-day 기능을 활성화해놓은 분들을 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이 부분도 카카오톡 프로필 편집에서 제공이 되는 기능으로 우선 카카오톡 프로필에서 프로필 편집을 활성화 시켜주는 부분까지 동일하게 진행을 해야 합니다. 

프로필 편집 상태에서 보면 하단에 여러가지 아이콘 들이 있는데 제일 오른쪽 하단 바로 옆에 있는 달력에 숫자가 들어가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D-day 도안을 선택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D-day인지 제목을 기입하고 디데이 날짜와 함께 설정일로부터 1일등의 기능을 활성화 해서 본인이 원하는 방법으로 D-day 기능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프로필 D-day 추가

⭕ 카카오톡 프로필 뮤직 추가

이 부분 역시 카카오톡 프로필 편집으로 들어온 이후에 선택을 할 수 있는 부분으로서 위의 D-day 기능과 마찬가지로 하단의 아이콘 선택에서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하단의 아이콘중 음표표시의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활성화 할수가 있으며 노래 목록을 선택하여 목록들을 만들고 설정을 완료하게 되면 선택한 노래들이 연속으로 흘러나오게 설정을 완료할수가 있습니다. 

다른 누군가가 방문을 하게 되었다면 선택한 곡들이 차례로 나오게 설정을 완료할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프로필 뮤직 추가

⭕ 카카오톡 프로필 스티커 &효과 추가

카카오톡 프로필 편집 하단에 보시면 다양한 스티커들과 함께 효과들을 만날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스마일 모양의 아이콘은 스티커로서 이를 붙일수 있고, 배경 효과를 줄수 있는 버튼도 있습니다. 눈이내리는 효과, 별이 떨어지는 효과 등의 다양한 효과들을 적용할수 있게 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하여 예쁘게 꾸며볼수가 있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기능이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조화롭게 적용이 가능한만큼 잘 구성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프로필 꾸미기 스티커 효과 추가

카카오톡 프로필 꾸미기 마치며

오늘은 카카오톡에 나의 프로필을 꾸밀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았습니다. 

위에서 설명은 기능 말고 최근에는 공감버튼 일하는 것으로 활성화 할 수 있는 부분도 생겼고 또 찾아 보시게 되면 세트아이템을 적용할 수 있어 한 번에 모든 카카오톡 프로필 꾸미기를 적용할수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이런 부분까지 잘 고려하려하여 많은 기능을 사용하시면 보다 재밌고 아름다운 내 프로필 화면을 만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오늘의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상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