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핸드폰 꿀팁자동 예약 전화 걸기 오토콜(Auto Call) 어플로 1분안에 쉽게 설정해 보세요 

자동 예약 전화 걸기 오토콜(Auto Call) 어플로 1분안에 쉽게 설정해 보세요 

잊지않고 통화를 해야 할경우 다음의 예약 전화 걸기 어플을 통하여 미리 전화 예약을 해놓을수가 있습니다. 오토콜(Auto Call) 어플을 통한 예약 전화 설정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약 전화 걸기 가능? 가능합니다.

우리가 지내는 일상에서 약속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 약속으로 인하여 통화를 하거나 또는 아침에 전화로 깨워주는 모닝콜과 같은경우 일정한 시간에 전화를 해야 하는경우가 있습니다. 

잠시 다른일을 하거나 깜빡하게 되는 경우 지정된 시간에 전화를 걸지 못하게 거는 경우가 있는데요? 전화 통화로 학업수업을 듣거나 영어 회화와 같은 것들을 하는 분들에게도 특정시간에 특정인원에게 전화를 할수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바로 전화 예약 하기 어플인 오토콜(Auto Call) 어플 위에서 원하는 것들이 가능합니다. 특정시간을 설정할수 있고, 요일도 설정할수 있다고 합니다. 

전화를 예약할수 있는 좋은 기능이 있는 어플의 사용법을 오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를 많이 거시는 분들이라면 알뜰폰으로 이동을 고려해 보세요

예약 전화 걸기 오토콜(Auto Call) 설정 및 사용방법

우리가 사용하는 핸드폰의 기본기능이 아닌 특정 어플을 설치하여 이를 통한 예약 전화 방법으로 오토콜(Auto Call)이라는 어플을 설치후에 진행해야 되는 부분으로서

어플설치 부터 실제 설정방법까지 자세히 하나씩 단계 단계 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토콜(Auto Call) 어플 설치

먼저 예약 전화 걸기는 다음과 같이 오토콜(Auto Call) 이라는 어플을 설치해 주어야 합니다.

어플설치로는 오토콜이라는 검색어 또는 예약전화 걸기 등의 검색어로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수가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쉽게 해당 어플은 사용할수가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전용으로만 가능하며 어플 설치가 어려운 분들이라면 다음의 바로가기를 통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해 주세요.  핸드폰에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 오토콜(Auto Call) 권한 설정

어플을 설치한 이후에는 몇가지 권한에 대한 설정을 요청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예약 전화 걸기라는 특성상 전화에 대한 권한이 해당 어플에 부여되어 있어야 하며 전화를 받는 상대방의 연락처도 조회를 해야 하기때문에 연락처까지의 권한허용에 대한 요청이 있습니다.

모든 권한에 대한 설정을 허용으로 진행해 주시면 속 편하게 진행할수 있으니 허용으로 해주십시오 

그리고 추가로 다른앱위에 설정을 요청하는데 이 부분도 오토콜(Auto Call) 이용시 필요한 부분이니 다른앱위에 그리기 설정을 활성화 해주시면 좋습니다. 

경로가 어려운 분들은 다른앱위에 그리시 설정의 경로를 다음과 같이 공유드려보니 다음의 경로에서 설정을 하여도 됩니다. 

  • 안드로이드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오토콜(Auto Cal)  →  다른 앱 위에 표시  →  권한 허용

이제 본격적으로 예약 전화 걸기 어플의 설정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토콜(Auto Call) 예약 전화 걸기 설정 방법

전화로 예약거는부분의 설정의 경우 단발성 또는 1회성으로 진행하는 방법과 매주 같은 시간 같은 날짜 전화를 예약하는 정기적 전화 걸기 설정이 가능합니다. 

  • 단발성 1회성 : 요일을 선택하지 않고 시간만 선택
  • 정기적 연결 : 요일을 선택하게 되면 해당 요일에 매번 예약 전화 걸기 실행

해당 개념을 알았으니 이제 다음의 순서로 예약 전화 걸기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 오토콜(Auto Call)  어플을 실행하게 되면 메인 화면 우측 하단에 동그라미 안에 + 기호가 있는 추가 버튼이 나옵니다.
  • 해당 버튼을 누르시고 제일먼저 시간을 선택해 주세요 
  • 그뒤 아래에 있는 연락처 불러오기를 통하여 예약 전화 걸기를 실행할 전화번호를 선택하여 주세요
  • 등록을 완료하면 이제 처음으로 보았던 메인 화면에서 리스트 하나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만들어진 상태면 정상적으로 예약 전화 걸기가 완료된 것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예약 전화 걸기 오토콜(Auto Call) 설정방법

예약 전화 걸기 주의사항

오토콜(Auto Call)로 예액 전화 걸기를 완료하였다면 다음과 같은 사항을 조금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약전화를 걸기 10초전에 알람이 울립니다. 이때를 잘 인지해서 예약전화가 걸린다는것을 첫번째로 잘 인지해 주어야 하는 주의사항이 있고

두번째로는 예약전화를 걸고 깜빡하고 있었다면 상대방에게 전화는 가지만 내가 말을하지 않는 상황이 생길수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인지하고 예약전화가 필요한 부분에만 사용해야 하는 부분을 주의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