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애플 페이 관련주 Best4 추천 지금이 적기 일수도

애플 페이 관련주 Best4 추천 지금이 적기 일수도

애플 페이 도입이 가시화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애플 페이와 관련된 업종의 관련주들을 한번 살펴보고 추천해 보고자 합니다. 애플 페이 관련주 Best4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페이 도입이 된다면

우리가 애플 페이 도입과 관련된 관련주를 찾는것도 애플 페이 도입에 의하여 수요가 많아지게되거나 돈이 몰릴수 있는곳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돈이 모이게 되는곳 사람이 모이게 되는곳 그런곳이라면 가치는 올라가게 되어 있습니다. 즉 현재시점에서보다 가치가 올라간다면 어떤 방법으로라도 투자를 해보기에 좋은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면에서 애플 페이 도입이 된다면 아이폰의 수요가 좀더 많아질것이고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특정분야에서 활성화가 되거나 수요가 많아지는 부분이 생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애플 페이 관련 업종

애플 페이 관련주 Best4

애플 페이 관련주에 있어 먼저 관련 업종을 살펴봐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수요가 많아지고 이용자가 많아질 업종을 예상해 보기전에 애플 페이가 어떤면에서 특화될지 다음의 내용을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의 글에서 거론되었던 내용들을 요약해보면 현대카드라는 카드사와 함께 이 결제 시스템을 받아줄수 있는 단말기 관련 업종들이 거론될수 있다라는것을 확인해 볼수가 있습니다. 

현재 현대카드에서 단말기 보급과 관련되어 컨택하고 있는 업체들이 있으며 다음과 같은 업체들이 컨택되고 있는것으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파이서브
  • KIS정보통신
  • KICC (한국정보통신)
  • KG이니시스
  • 나이스정보통신
  • KSNET(케이에스넷)

이렇게 대략적인 업종들이 확인되었고, 카드사, 그리고 아이폰이라는 키워드 들로만 보아도 어느정도 애플 페이 관련주들이 정리가 되는것 같습니다. 

이외에  애플 페이 처럼 화재가 몰리릴수 있거나 거래량이 많아 지거나, 급등이 예상되는 11월 ~ 12월달 주식 종목 들도 무료체험할수 있는 곳이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애플 페이 관련주 Best4 확인

애플 페이 관련주들의 최근 시세정보와 함께 움직임등을 하나씩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주의 종목 가격은 수시로 변함으로 아래의 현재가격 확인 페이지에서 업체명을 조회하여 확인할수 있습니다.

✅ 현대차 – 165,000원

먼저 현대차를 애플 페이 관련주로 꼽은것은 현대카드의 단독 주식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비상장주식만이 있는 상황임으로 관련이 있는 현대차의 주가를 주목해 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최근 3개월 대비 가격도 저렴한 편에 속하고 있습니다. 

✅ 나이스 정보 통신 – 26,700원

두번째로 나이스 정보 통신이라는 종목으로 해당 업체는 신용카드와 같은 여러가지 지불결제수단의 거래승인 대행서비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또한 이런 지불 결제 수단의 지속을 위하여 단말기의 판매와 임대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는데 애플 페이 도입과 관련되어 새로운 단말기나 애플 페이 결제 지원 서비스 사업에 참여하게 되는것이 확정이 되면 호재가 되며 상승폭이 생실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현재 3개월 주식 가격 약간의 오름세에 있는것으로 확인해볼수가 있습니다. 

✅ 한국 정보 통신 – 13,350원

한국 정보 통신 업체의 경우도 현대카드사에서 단말기 도입과 관련되어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컨택 되고 있는 업체 중의 하나 입니다. 

한국정보통신의 주요 업무중 카드 결제와 관련되어  대외 인터페이스, 그리고 이들을 연결하는 VAN시스템을 통한 부분으로 이윤을 얻고 서비스를 창출해 내는 만큼 VAN도입이 시급한 현대카드 입장에서 유력한 후보지의 선택군중 하나로 보여질것 같습니다.

가맹점과 카드사간 결제망시스템을 구축하여 금융VAN산업에 기여하는만큼 기대가 되는 업체중의 하나입니다

또 애플 페이와 더불어 카카오페이도 nfc지원의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만큼 NFC 결제와 관련되어 주목을 받고 있는 업체중의 하나라고 볼 수가 있겠습니다.

✅ KG이니시스  – 12,800원

KG이니시스는 전자지불결제대행업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로서 지불결제와 관련하여 시스템을 구축해 주고 지불승인과 매입, 대금정산 등의 업무를 지원하는 형태로 운영이 되는 업체입니다. 

최근 실적이 좋은 호재가 있으며, 카카오페이 애플 페이와 연관되는 관련주이기도 한만큼 해당 업체도 현대카드사의 NFC 결제 시스템 도입의 업체와 연관이 있는 업체입니다. 

최근 3개월간 최저점을 찍은 이력이 있고, 다시 회복세에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