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알뜰폰 꿀팁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2가지 바로가기 이용방법 완전 꿀팁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2가지 바로가기 이용방법 완전 꿀팁

수많은 알뜰폰 업체들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습니다. 많은 선택이 가능한 가운데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알아보시고, 편한곳에서 이용해 보세요 

알뜰폰은 혁명이다

핸드폰 이동통신이 본격적으로 보급된지도 벌써 10년 이상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10년이상의 시간동안 메이저 통신3사의 독점아닌 독점으로 많은 부분 선택의 자유가 좁은형태로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알뜰폰의 본격적인 등장과 함께 보급이 널리널리 이루어지고 있으면서 많은 분들이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 그리고 약정을 굳이 이기고 노예처럼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혁명적인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알뜰폰 장점 vs 단점

알뜰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알뜰폰 장점

장정은 두말할 것 없이 딱 두 가지 부분으로 구분이 됩니다. 

첫번째는 바로 비용적인 측면인데요 최근에 나오는 요금제 들어오면 2만 원 이하의 요금제도 거의 무제한처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물론 특정 데이터를 다 쓴 이후에는 속도가 약간은 제한될 수 있지만 그렇다고  거북이 기어가듯한 속도는 아니기 때문에  어느 정도 타협만 한다면 비용적인 측면에서 굉장한 효과를 발휘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는 약정이 없습니다. 가입하고 한달뒤에 해지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부분인데요  약정이 없다는게 왜 장점이라면 알뜰폰 업체를 고르는 과정에서 뭔가 잘못 골랐을 경우에 과감하게 갈아탈 수가 있습니다.  최고의 장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 알뜰폰 단점

장점이 단점이 될 수 있는 부분도 있는데요 단점이라고는 알뜰폰 업체선정을 잘하지 못하여서 발생되는 사후 관리부분이 유일한 단점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필자도 경험한 것 중에 유일하게 정말 와! 이 업체는 정말 때려치고 싶다 라는 업체가 하나 있었습니다.  셀프 개통이 되지 않아 고객 센터에 전화를 했는데 고객센터 전화 그리지 않으면 초유의사태 참 난감한 기억이었습니다 

이럴 때 고객센터의 연락이 되지 않는 부분 문제가 있을 때 문제 해결에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는 부분이 단점이 될 수도 있지만 모든 업체가 그런 것은 아니기 때문에 업체 선정으로 이 단점마저 커버를 할수가 있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는데 다시 돌아와서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2가지와 이용방법을 이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변경방법

알뜰폰 요금제 변경을 약간 두려워 하시는 분들께서는 알뜰폰 변경 방법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다음의 글을통해 정말 별거 아니라는것을 알게 되실테니 꼭 한번 읽어 보시고 진행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2가지

가장 많은 분들에게 대중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두 가지를 각각 공유드리고 요금제 비교를 할수 있는 이용방법을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알뜰폰 Hub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에 조상과 같은 사이트로 볼 수 있으며 초창기부터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이 이용하시면 요금제 비교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1. 알뜰폰 Hub 홈페이지에 접속을 진행
  2. 상단 매뉴중 맞춤요금제 클릭후 요금제 바로가기 선택
  3. 데이터량 음성량 문자량 요금 통신망 등의 비율을 조정하여 본인이 원하는 사양을 선택
  4. 검색하기 버튼을 눌러서 나온 요금제 리스트 확인후 마음에 드는 요금제 선택

아래의 하면은 제가 맞춤요금제에서 데이터는 3에서 5기가로 설정 통화는 무제한 그리고 문자에 대해서는 별도로 설정 하지 않았고 납부요금에 대해서는 2만 원 이하의 요금제로 선택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알뜰폰 허브 조회화면

검색버튼을 누르게 되면 다음의 요금제들을 확인할수가 있듯이 이렇게 요금제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여 원하는 요금제를 알뜰폰 Hub  사이트를 이용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 허브 조회결과 화면

▶ 모요(모두의 요금제)

두 번째 사이트는 모요라는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입니다. 최근에 급성장하고 있는 사이트로 젊은 층의 유입이 많은것으로 보입니다. 

역시 이용방법을 다음과 같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모요 사이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줍니다.
  2. 홈페이지상단에 요금제 찾기를 눌러 주세요 
  3.  데이터 통화량 가격으로 필터링을 할 수가 있는데 원하는  설정으로 세팅을 해줍니다. 하나만 클릭하면 아래에 여러 가지를 한 번에 필터링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4. 필터를 적용하여 나온 요금제를 확인해서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면 됩니다.

알뜰폰허브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제가 똑같은 조건으로 검색한 필터 화면을 다음과 같이 볼수 있습니다. 

모요 조회화면

그리고 검색된 결과도 한 다음에 화면과 같이 볼 수 있는데 모요 사이트는 가로정렬방식이 아닌 새로정렬방식으로서, 보여지는 부분의 약간의 차이는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모요 조회 결과 화면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마치며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대표이미지

지금까지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2곳의 요금제 조회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어디가 좋다라고 딱히 말씀을 드릴수는 없겠지만 목적에 따라서 원하는 것을 이용하시는게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두개다 살펴보시고 좋은 상품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알뜰폰 요금제를 파해쳐 볼건데요? 앞으로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 드리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