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금융신용카드 전자민원 접수 도전으로 카드 발급이 가능(2022년 연체 완료인원 필수)

신용카드 전자민원 접수 도전으로 카드 발급이 가능(2022년 연체 완료인원 필수)

여러가지의 연체로 인하여 신용점수가 낮아 신용카드 발급이 거부되었던 분들 신용카드 전자민원 접수로 신용카드 발급 도전해 보세요 

저신용 신용카드 발급 제한

신용카드는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의 직장과 가처분 소득 50만 원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발급 가능합니다. 그러나 특정 신용등급이나 신용점수 이하에 있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신용카드 발급시에 신용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특히 개인 회생이나 면책 등 기존에 금융 채무를 연체하셨던 분들이 연체를 해결하고 나서도 연체 기록 때문에 발급이 안 되는 경우가 있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 분들 신용 등급은 7등급이나 6등급 신용 점수로는 600점에서 700점 사이입니다.

신용점수 등급표

이렇게 저 신용이신 분들은 정상적인 신용 활동을 하기가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신용점수 회복엔 신용카드가 딱

신용 점수를 빠르게 올리기 위해서는 신용카드를 사용한 방법이 가장 빠르고 좋습니다. 그러나 저신용인 분들에게는 신용카드 발급이 쉽지만은 않고 이게 계속해서 카드 발급이 되지 않으니 더욱 문제가 될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때 일수록 신용점수를 회복할수 있는 방법들을 살펴보고 최대한 신용카드 발급 외의 신용점수 회복에 대한 힘을 써야 합니다.

그러나 거의 대부분은 기존의 연체 기록 때문에 발급이 거절이 됩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신용카드 신청 후 거절을 당했을 때 이용해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신용카드 전자민원 접수 입니다.

신용카드 전자민원 접수 신청

신용카드 전자민원 접수는 특별한 방법이 있는것이 아니고 특별한 누군가만 이용하는 게 아닙니다. 

발급을 받으려고 하는 카드사에 단순히 신용카드 전자민원 접수를 해볼수 있는 부분으로 신용카드 발급을 해주지 않으면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청하기전 한가지 생각해 볼것은 본인의 신용점수 아예 낮거나 연체가 있는데에도 불구하고 카드발급이 안 되는 조건인데 무분별하게 신청한다면 오리혀 더 좋지많은 않습니다. 

신용카드사 홈페이지 맨 하단에 보시면 이렇게 있습니다

신용카드 전자민원 접수 위치 설명

여기에 없다면 고객센터 메뉴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치가 어디에 있든 전자민원 접수 라는 곳을 찾아야 합니다. 그래야 카드 발급에 대한 부분을 요청할수 있습니다. 전자 민원 접수를 찾으셨다면 클릭하셔서 내용 작성을 하고 신청을 하면 됩니다.

국내 주요 카드사 바로가기는 다음의 바로가기를 통하여 홈페이지 화면을 만날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전자민원 접수 신청시 작성내용

신청 내용을 적는 부분에 있어 어떤 내용을 적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것 같습니다. 신청내용은 거창하게 어렵게 적을 필요는 없습니다. 

있는 그대로 현재 나의 상황 즉 연체가 종료되었고, 신용 카드 발급을 해주어도 괜찮은 상황입니다. 그러나 계속해서 카드사 카드 발급을 거절을 당하고 있습니다. 신용관리 및 신용점수 회복을 위하여 해당 카드를 성실히 사용해 보고족 합니다. 긍정적인 부분으로 검토를 부탁 드립니다. 

위의 내용정도로 약간 진심이 담기게 내용 작성 후 신용카드 전자민원 접수를 진행하면 한도가 아주 작은 범위 내에서 신용카드 발급을 진행해 줄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것이 다 원하는 데로 될수는 없으니 실패를 한다면 다른 신용카드사에 신청을 해보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신용카드 전자민원 접수 신청읗 하여 통과하게 된다면 적게는 50만 원에서 100만 원의 한도의 카드를 발급받게 되는걸 본 적이 있는데요  한도가 작은 감이 있지만 오랜 기간 힘들었던 분들에게는 작은 힘이 될것이고 이 신용카드를 통하여 신용점수 신용등급 회복을 진행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직장인분들 뿐만 아니라 전업주부 분들도 해볼 수 있는 방법이니 여러가지 상황에 좌절하지 마시고 한번 도전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체가 종료된 시점이니 더욱 떳떳하게 할수 있게 되었으니 꼭 도전해 보십시오

신용카드 발급 이후는

신용카드를 받으셨으니 받은 한도의 30%만 매월 꾸준히 이용을 해보세요 그러면 신용 점수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어 신용 점수와 신용등급이 올라가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민원 접수를 통해 발급받은 신용카드 한도는 자동 상향이 되지 않습니다.  발급 3개월 후 수동으로 상향 신청이 가능하나 거절될 가능성이 높으며 상향된다고 해도 소액으로 상향이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신용점수가 신용 등급이 낮은 상태에서 발급 받은 카드 이니까 한도에게 크게 연연하지 마시고  당분간은 신용점수를 올리는 방법에만 신경을 쓰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신용카드 전자민원 접수를 통해 발급받은 신용 점수가 상승했다면 다른 신용카드 회사의 신용카드를 정상적인 방법으로 신청을 한다면 비교적 높은 확률로 발급이 진행될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셨다면 신용카드 전자민원 접수를 통해 발급받은 신용카드는 우선 정리를 하시고 다음에 다시 가입하셔도 괜찮습니다.

신용카드 전자민원 접수통해 발급받은 신용카드사의 카드가 주력인 경우에는 탈퇴후 1개월이 지난 다음에 신청하면 되니 걱정하지 마시고 도전해 보셔도 좋습니다.

신용카드 전자민원 접수 마치며

지금까지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신용카드 발급이 안되는 경우 신용카드 전자민원 접수 진행을 통하여 신용카드를 발급 받는 방법을 공유드려보았습니다. 

참 알다가도 모를것이 나의 신용상태인데요 우리가 생각하는것과 같이 신용점수와 신용등급은 약간 다르게 선정되어 있고, 그 회복이나 신용관리 활동은 조금 느리게 반영된다는점 꼭 기억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오늘의 내용 공유를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 COMMENTS

  1. Wow, incredible blog layout! How lengthy have you ever
    been blogging for? you made running a blog look easy. The whole glance of your website is wonderful, as smartly as the content
    material! You can see similar here sklep online

  2. Excellent beat ! I would like to apprentice whilst you amend your site, how can i
    subscribe for a weblog web site? The account helped me a acceptable deal.
    I have been a little bit familiar of this your broadcast offered brilliant transparent idea I saw similar here: Sklep internetowy

  3. Howdy! Do you know if they make any plugins to assist with Search Engine Optimization?
    I’m trying to get my blog to rank for some targeted keywords but I’m
    not seeing very good results. If you know of any please share.

    Kudos! You can read similar blog here: Sklep online

  4. Hello there! Do you know if they make any plugins
    to assist with Search Engine Optimization? I’m trying to get my blog to rank for some targeted keywords but I’m not seeing very good success.
    If you know of any please share. Thank you! You can read
    similar article here: Sklep internetowy

  5. Hello there! Do you know if they make any plugins
    to help with SEO? I’m trying to get my blog to rank for some targeted keywords but I’m not
    seeing very good results. If you know of any please share.

    Thank you! I saw similar blog here: GSA Lis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