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FUN슬라임 월드 게임  나다코인(nada token) 모으는 방법 - 1탄 (다운로드 및 설치)

슬라임 월드 게임  나다코인(nada token) 모으는 방법 – 1탄 (다운로드 및 설치)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인 이윤열 선수가 만든 회사에서 운영하는 슬라임 월드라는 게임을 들어보신분들과 함께 해당 게임을 통해서 나다코인을 얻는 방법을 동시에 알아갈수 있는 정보를 지금부터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국내 P2E게임의 규제 현상

저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예전에는 단순히 재미를 위해서게임을 했다면 최근에는 게임도 하면서 여러가지 얻을수 있는것들이 많이 있더군요.

최근에 국내 언론사에서 정말 핫한 이슈가 되었던 무한돌파 삼국지를 많이 들어 보셨을텐데요 게임내 컨텐츠를 이용하여 무돌코인을 얻고 그 무돌코인을 다른  거래가 가능한 코인으로 변경할수가 있었습니다.

즉 요약하면 게임을 하여 얻은 특정 재화를 실제 현금화가 가능한 코인으로 변경하여 현금화가 가능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이 내용들이 이슈가 되면서 점점 규제의 목소리가 높아졌으며 결국 현재상태는 규제를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슬라임 월드로 나다코인(nada token) 모을수 있을까?

위의 P2E 시장에 규제로 현재 국내 마켓인 Google Play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나다코인(nada token)을 얻을수 있는 어플을 사용할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출시를 하지 않은 것도 아니지만  마켓 스토어에서는  슬라임 랜덤 디펜스 하라고  일명 슬랜디라고 불리는 게임 어플만 출시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바로 아래의 아이콘이 국내전용인 슬람임 랜덤 디펜스 어플 입니다. 국내 출시 버전의 경우는  아무래도 P2E 규제를 의식해서 일반 게임만 가능하도록 코인을 모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국내용 슬라임 랜덤 디펜스 아이콘

그렇지만  여러 가지를 찾아 검색해 본 결과 나다코인(nada token) 모을수 있는 방법을 알게되었었습니다.  P2E 규제와 관련이 없는 글로벌 버전으로 게임을 진행하면 (nada token)을 모을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나다코인(nada token)을 모을수 있는 방법을 하나씩 맨땅버전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글로벌 버전 슬라임 월드 다운로드

위에서도 말씀을 드렸듯이  국내 전용어플로 출시되어 있는 어플과 글로벌 버전이 다릅니다. 우선 어플의 모양부터 다음과 같이 다릅니다. 

국내 출시 버전의 경우 한글 이름으로 되어 있고 슬라임이 약간 놀라는 모습이 아이콘을 가지고 있는 반면  글로벌 버전의 경우는 영어로 되어 있고, 이름또한 Slime world 로 되어 있어 차이가 있습니다. 

글로번판과 차이점

그리고 결정적으로 나다코인(nada token)을 모을실 분들이라면 국내버전과 글로벌 버전의 차이를 다음 화면을 통해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글로벌버전에서는 아래의 그림과 같이 광석을 코인으로 변경하는 매뉴가 존재합니다.

나다코인 변경할수 있는 메뉴

그러나 아래의 사진처럼 국내버전에서는 코인을 바꿀수 있는 매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국내 게임전용으로만 나온 화면

이차이로 인하여 두번째로 설명드린 영어로된  Slime world를 받아주시면 되는데 일반 핸드폰에서는 마켓에서 다운로드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별도의 파일로 다운로드를 받아야 합니다. 먼저 다운로드 경로를 다음과 같이 공유 드립니다.

※ 핸드폰에 어플을 받아서 설치하는 경우 임으로 새로운 버전이 나올때마다 앱을 새로 설치해주어야 합니다. 혹시 글을 보시는 시점에 최신버전이 아니어서 게임이 진행이 되지 않는다면 과감하게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바로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 2022년 02월 24일 1.00.15 버전으로 업데이트 완료
– 2022년 03월 03일 1.00.16 버전으로 업데이트 완료

핸드폰으로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다음과 같이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하나씩 따라해주시면 바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버전 슬라임 월드 설치 방법

▶ 모바일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

① 먼저 핸드폰으로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십시오

②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었다면 해당 파일을 설치해 주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폰 기준으로 어플을 검색하는 창에 [내파일]이라고 검색을 진행해 주세요

내파일 찾기

③ 검색된 폴더 모양의 파일이 있다면 내 파일로 들어가 주신 이후에 다음과 같이 최근 파일상위에 [slime world_1.00.12] 파일이라는 파일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하여 주세요

다운로드 받은 파일 찾기 및 설치

④ 설치가 된 이후에는 다음과 같은 아이콘의 게임이 생성되어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으실겁니다. 이렇게 진행이 되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잘 진행이 된 것입니다.

설치완료후 아이콘

▶ PC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

PC로 이글을 보신 분들이라면 다운로드는 쉽게 가능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PC에서 앱플레이어로 하실분들은 앱플레이어에 해당 파일을 드랍해주면 설치가 바로 진행이 됩니다.

PC에서 다운로드후 핸드폰에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해당 파일을 핸드폰으로 옮긴이후에(케이블 연결하여 옮길수 있습니다) 위의 모바일 설치 과정을 그대로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을 하는과정을 알아보기 전에 게임 진행을 위한 간단한 세팅 방법을 알아보고 게임을 하는 방법 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가 완료되신분들은 게임 실행 후 이어서 봐주시면 됩니다.

글로벌 버전 슬라임 월드 초기 세팅

이제 게임을 실행시키신 분들께서는 처음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Accept]를 눌러서 넘겨 주세요

초기세팅 화면

이어서 본인의 구글 계정과 연동하여 주시면 됩니다 [Sign in with Google]을 눌러 주시면 자동으로 현재 핸드폰의 구글 계정과 연동이 됩니다.

계정연동

이어서 게임전용 아이디를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영어로 아이디 만들기]를 진행하여 주신이후에 [Confirm]을 눌러 넘어가 주세요

아이디 만들기

이제 별도의 세팅을 추가로 할것은 없으며 나다코인(nada token)을 모아주시기만 하면 되는데요 메인화면에서 중간 아래에 있는 [EXCHANGE]를 눌러 보시면  나다코인을 교환할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저희는 게임으로 [ORICHALCUM] 이라는 광석을 모아 [NPT]라는 나다코인 나다토큰으로 교환을 해줄건데 이 화면을 계속해서 활용해 줄것 입니다.

광석 나다코인 변환

글로벌 버전 슬라임 게임 진행방법

본격적인 게임 준비는 완료가 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일은  게임을 진행해서 나다 코인을 어떻게 왔는지에 대한 방법을 다음 글에서 알아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 나다코인(nada token)을 모아서 어떻게 코인지갑으로 옮기는 지까지 계속해서 설명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어플 다운 및 설치 마치며

처음 글을 보시는 분들 께서 나다코인(nada token)이 돈이 될것이냐? 라는 문의를 주신다면 저는 무조건 된다고 말씀을 드리려하고합니다. 

게임을 해보니까 왜 돈이 될수 있는지 조금 감이 온 부분이 있어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상장하게 되면 초기에 진입하신 분들께서 용돈같은 수익을 누릴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이제 이어서 본격적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방법인 슬라임월드 게임 진행방법을 통하여 나다코인을 모으러 가보겠습니다.

비슷한 유형의 비상장 토근인 판도코인을 모을수 있는 판도니아의 전설 용돈벌기 방법도 함께 봐주시면 또다른 게임과 함께 판도코인도 모을수 있습니다.

다음 글에서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