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핸드폰 꿀팁샌드 애니웨어 사용법 링크 공유하는 법 - 대용량파일 1분만에 전송 가능

샌드 애니웨어 사용법 링크 공유하는 법 – 대용량파일 1분만에 전송 가능

간단한 이미지나 파일을 공유하는 용도로 사용이 편리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샌드 애니웨어 사용법을 통해서 더욱더 편리하게 파일전송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핸드폰 파일 전송 고민

정말 이제는 핸드폰이 없으면 어쩌나 싶을 정도로 핸드폰 또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 다양한 활동들을 하고 있는 시대가 온 것 같습니다 

핸드폰 하나만 태블릿 PC 하나만 있으면  거의 모든 불편한 것들이 없을 정도로 공부도 할 수 있고 파일도 받을 수 있고 사진도 찍을 수 있고 참 다양한 작업들이 가능해 졌습니다. 

그런만큼 우리가 가지고 있는 핸드폰이나 태블릿 PC의 다양한 파일들이 저장이 됩니다 그리고이 파일들을 공유 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방법들을 통해서 공유를 해 볼 수가 있습니다.

저도 그렇지만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카카오톡 본인 프로필을 이용하여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 인데요.  나와의 채팅 창을 통해서 파일을 올려놓거나 사진을 올려놓고 다시 PC 카카오톡으로 로그인하여  pc에서 내려가는 방법으로 해 이동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는 다른 사람에게 직접 전송하면서 채팅창은 이용한 공유 방법 등이 있겠습니다. 

 예전에는 이메일에 파일을 첨부하여 전송하는 방법이 유효 하였지만 이제는 조금 더 간단하게 실시간으로 빠르게 파일을 받아볼수있는 플랫폼이 점점 더 생기고 있습니다.

오늘 공유해 드릴 샌드 애니웨어 사용법도 그 방법중의 하나인데요 ? 간단하게 샌드 애니웨어에 대하여 알아보고이어서 사용법까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샌드 애니웨어 장점

샌드애니웨어는 파일을 전송하는 서비스 중의 하나이며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가 모바일 PC 구분하지 않고 어플 홈페이지에서 다양하게 여러가지 형태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작업을 여러 군데에서 다양하게 이동하면서 하는분들에게 파일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사진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진을 찍어 놓은 다음에 작업을 위한 피씨로 사진을 옮겨야 하는데 이런 경우에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부분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에 비하여 대용량 파일을 전송할 수 있다는 장점이 또 있겠습니다

다양한 장점들이 있는만큼 샌드 애니웨어 사용법을 통하여 조금더 쉽게 이용할수 있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샌드 애니웨어 사용법

샌드 애니웨어 사용법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사전에 홈페이지에서의 회원가입과 함께 핸드폰에서 이용할수 있는 어플의 설치 PC에서의 전용 프로그램의 설치를 해 주어야 합니다. 각각 아래에서 별도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샌드 애니웨어 사용법 – 모바일 to PC

1. 샌드 애니웨어 어플설치

샌드 애니웨어 어플은 검색으로 쉽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바로 설치가 가능한 경로도 공유를 드리오니 편한 방법으로 설치를 진행하여 줍니다. 

어플을 설치하신 이후에는 핸드폰에 접근 권한에 대한 요청이 있을텐데요 파일 공유를 위해 접근권한에 대한 허용을 해주어야 되는 부분 꼭 기억해 주시고 허용으로 설정하여 주세요

2. 샌드 애니웨어 모바일 사용방법

어플을 설치하셨다면 어플에 본인의 핸드폰에서 공유가 가능한 파일듫을 확인할 수 있고, 다음과 같은 매뉴로  파일을 구성할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 최근 파일 (최근 순서로)
  • 사진
  • 비디오
  • 오디오
  • 연락처
  • 파일

공유하기를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면 하단에 보내기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파일 선택을 완료 하였다면 보내기 버튼을 눌르게 되면 6가지의 번호 QR코드,  링크공유가 생성이 됩니다.

이중 편한 것을 PC에서 입력하면 바로 파일이 저장이 되게 됩니다. 

샌드 애니웨어 사용법 모바일

⭕ 샌드 애니웨어 사용법 – PC to 모바일

1. 샌드 애니웨어 전용 프로그램 설치

위에서 전용 모바일 어플을 설치했던것과 마찬가지로 Pc에서 이용할때도 전용프로그램을 별도로 설치를 해 주어야 합니다. 

샌드 애니웨어 홈페이지에서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바로가기를 원하는 분들은 다음과 같이 설치파일 경로를 확인해 주세요 

2. 샌드 애니웨어 PC 사용방법

PC에서 사용하는 방법은 2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다운로드한 전용프로그램에서 이용할수도 있고, 홈페이지에서도 파일을 전송할수가 있습니다. 

파일을 첨부하거나 전송할 파일을 끌어다가 드래그 & 드랍하여 바로 전송을 할수도 있습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파일을 전송할 6자리의 숫자키 QR코드,  링크공유가 활성화가 되는데요? 이를 파일을 전송받을 기기에서 입력해 주면 파일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샌드 애니웨어 사용법 PC

⭕ 샌드 애니웨어 사용시 주의사항

파일을 전송하는 과정에 있어 공유하는 방법은 요약을 해보면 다음과 같이 3가지의 방법으로 진행이 됩니다. 

  • 숫자 6자리의 공유
  • QR코드의 공유
  • 링크의 공유

저작권을 계속 침해하거나 침해 신고를 당하면 계정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지 당할수가 있으니 타인의 저작권이 있는 파일 전송에 유의해야 합니다. 

파일을 보내는 중 핸드폰 화면이 꺼지게 되면 파일 전송이 중단됩니다. (백그라운드 모드에서 파일 전송이 중단될 수 있음)

대용량 파일의 경우 저장기간이 다소 짧을수 있으니 빠른 시간에 파일을 받아놓는것을 권장합니다. (최대 48시간 보관이 되면 용량은 10GB까지 가능합니다)

샌드 애니웨어 사용법 마치며

대표이미지

지금까지 샌드 애니웨어 사용법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카카오톡이 프로필 나와의 채팅과 메일 내게쓰기 등을 이요하셨던분들이 파일 교환이 잦아 지는경우 고민해 보시면 좋을것 같은 어플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 활용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