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생활버거킹 킹오더 사용법과 어플을 활용하는 4가지 방법의 꿀팁 공개

버거킹 킹오더 사용법과 어플을 활용하는 4가지 방법의 꿀팁 공개

맛있는 햄버거 버거킹 어플로 주문하고 바로 찾아가는 버거킹 킹오더 사용법과 어플을 활용한 4가지 꿀팁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패스트 푸드도 배달 픽업의 시대

최근 코로나 확진자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조만간 끝이 날 것 같기도 한데 현재 시점으로는 정말 최악의 전염율을 기록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코로나 시대 도래 이후 격리를 하는 분들을 포함하여 식생활 문화에 작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바로 음식의 포장과 배달 문화가 자리잡고 있는 요즘입니다. 최근에는 웬만한 음식을 모든 배달 어플을 이용하여 다 먹을 수 있고 이렇게 배달이나 포장을 하지 않으면 음식점 업체도 경쟁에서 밀려날수 밖에 없기 때문에 배달과 픽업의 환경이 잘 갖추어 지고 있습니다.

패스트푸드도 마찬가지고 배달과 함께 포장주문후의 픽업이 자연스럽게 활성화 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오늘은 패스트푸드 중에서 버거킹 킹오더 사용법을 통하여 빠르게 주문후 픽업하는 방법과 함께 킹오더를 사용하는 어플을 활용하는 꿀팁을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버거킹 킹오더 간단설명

먼저 버거킹 킹오더 사용법 설명에 앞서 버거킹 킹오더가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어의  오더라는 부분에서 어느정도 의미를 유추할수가 있습니다. 특정 플랫폼인 어플을 사용해서 미리 주문을 해 놓고  주문한 버거킹 매장에 방문하여 바로 픽업을 한 이후에 음식을 먹을 수도 있고 또는 포장해 갈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패스트푸드인 햄버거가 매장에 방문하여 주문하셨을 경우에 빠르게 나오긴하지만 더욱더 바쁜 현대인들과 최대한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주문 방법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버거킹 킹오더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거킹 킹오더 사용법

버거킹 오더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준비해야 될 것이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버거킹 어플을 미리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버거킹 킹오더는 버거킹 전용 어플에서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래 공유 드린 어플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여 주세요

어플을 설치하였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하여 주시고 로그인까지 진행하여 주십시오.

어플 실행 후에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화면 중앙 하단에 있는 [주문]을눌러 [킹오더]를 눌러 주세요.

킹 오더 선택 이후에는 반경 2 km 이내에 주문이 가능한 매장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매장을 클릭하여 [매장을 선택진행]을 합니다.

버거킹 킹오더 사용법

이어서 나오는 화면에서는 [킹오더 매뉴 선택]을 진행할 수가 있는데요 본인이 주문하고자 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이어서 주문을 하게 되면 매장에서 먹을수도 있고 포장을 해 갈수도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하여 줍니다.

주문 완료와 함께 픽업 번호를 받을수 있습니다. 5분 ~ 10분정도 뒤에 매장을 방문한 이후 픽업 번호를 말씀하시면 바로 주문하신 버거킹 메뉴를 받을수 있게 됩니다.

어플을 활용해서 배달 음식을 주문 해 보신 분들은 정말 쉽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되어 있습니다.

버거킹 어플 활용 꿀팁 공유

버거킹 킹오더 사용법 위에 어플을 활용하시면 좋은 혜택을 누릴수 있는 꿀팁 몇가지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쿠폰 활용하는 방법

버거킹 어플을 지속적으로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쿠폰을 상당히 많이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쿠폰들을 이용하면 본래의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버거킹 햄버거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버거킹 어플 홈][쿠폰]을 들어가시면 사용할수 있는 쿠폰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해당푸콘을 누르시면 바코드번호가 나오는데 이바코드 번호를 주문시에 보여주거나 키오스크에 찍어 인식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버거킹 쿠폰 할인

제가 사용하는 방법을 하나 공유 드리면 버거킹 햄버거의 가격이 워낙 합리적이기 때문에 원하는 메뉴를 먼저 고르고 쿠폰함에 할인이 가능한게 있는지 와서 할인이 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합니다.

▶ 딜리버리 기능 활용

딜리버리 기능의 경우 버거킹에 메인 기능으로 보셔도 되는 기능입니다. 예전에는 전화로 주문을 많이 했지만 이제 내용 비대면으로 어플을 통해서도 편하게 주문 배달을 받을수 있습니다 

주문 방법은 메인 화면에서 [주문]을 누르고 [딜리버리 – 문 앞까지 배달]을 눌러줍니다.

버거킹 딜리버리 배달

가입할 때 주소를 저장해 놨다면 자동으로 해당 주소가 나오는데 [배달할 주소를 확인]해 주시고 배달을 다른곳으로 해야 할경우 주소를 변경해 줍니다.

이어서 결제 부분으로 넘어가서 결제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결제 방법은  선불 결제도 가능하고 배달시 결제도 가능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결제 전 꿀팁을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할인 쿠폰이 되는 햄버거들은 쿠폰으로 할인을 받으셔서 딜리버리를 시키시면 조금더 싸게 구매할수 있습니다.

배달 딜리버리가 완료되면 버거킹 햄버거를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 스탬프 적립 활용

스탬프는 버거킹 킹오더 사용법을 통한 이용이나 딜리버리를 이용할 경우  자동으로 적립이 됩니다.

스탬프의 최대 장점은 다섯개만 모아도 와퍼 주니어 세트로 교환이 가능한게 최대의 장점입니다. 햄버거를 지속해서 어플을 이용하여 주문했다면 추가 서비스를 받을수 있게 되는것이라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버거킹 스탬프 사용방법은 적립된 스탬프를 매장에서 스캔해서 사용을 완료할수 있습니다.  버거킹 어플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잊지 말고 꼭 스탬프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버거킹 킹오더 사용법 마치며

버거킹 킹오더 사용법을 설명드리면서 이와 함게 버거킹 어플을 사용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꿀팁을 몇가지 공유 드렸습니다.

저처럼 햄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러가지 혜택을 놓치지말고 최대한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기를 바라며 해당 내용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랄께요! 

2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