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생활마이녹실 미녹시딜 차이 효과 유래 까지(2022)

마이녹실 미녹시딜 차이 효과 유래 까지(2022)

머리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들을 위하여 마이녹실 미녹시딜 차이를 다음과 같이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의 정보로 도움과 스트레스가 줄어들었으면 합니다. 

우리나라에 많이 알려진 마이녹실

사실 우리나라에는 마이녹실이라는 상품의 이름이 탈모가 진행되는 분들이나 예방을 위하여 관심있는 분들이 가장 많이 들어본 이름 일것 같기도 합니다. 

마이녹실은 상품의 명칭이고 미녹시딜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 이라고 볼수가 있으며 이런 성분을 포함한 바르는 탈모약으로 볼수가 있겠습니다. 최근에는 먹는 약으로도 판매가 되고 있기도 합니다. 마이녹실이라는 상호로 먹는 복용용도로 출시를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많은분들이 마이녹실 미녹시딜 차이에 대하여 궁금해 하시는것 같아 오늘 그 차이를 다음과 같이 조금 세부적으로 다루어 보기에 앞서 미녹시딜에 대한 성분에 대하여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을것 같은데요? 이어서 조금 자세히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녹시딜의 유래 

위에서 설명을 한부분에 따르면 마이녹실은 미녹시딜이 주 성분으로 되어 있는 바르는 탈모약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이 성분은 처음에 궤양을 치료하는 목적으로 사용되고 개발이 되어왔는데요 궤양을 치료하는 과정에 있어 혈관을 확장하는 효과가 확인되었고, 이후 고혈압에 치료에 대하여 점점 초점이 맞추어 지면서 개발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실험에 참여했던 분들의 일부에서 모발이 자라나는 현상과 다모증 현상이 발견이 되어 이렇게 탈모 치료 관련 성분으로 개발이 진행되게 되었습니다. 

탈모와 관련하여 모발이식과 같은 방법 외에도 예방과 관련된 많은 영양제 비결 그리고 삼푸 사용등의 여러가지 방법들이 많이 공유되고 있기도 합니다.

마이녹실 (미녹시딜) 효과 효능

이게 정확하게 누구에게나 일어난다는 보장은 없지만 사용하는 사람들을 통계적으로 관찰한 결과

혈관이 확장되는 부분과 관련되어, 여러가지 효과와 효능이 발생된다는 점을 찾게 되었는데요 그렇게 요약되고 확인된 미녹시딜의 효과와 효능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 혈관이 확장하는 과정에서 혈류가 증가하가게 되면서 이 부분이 모근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신선한 산소와 영양분이 공급이 되어 모발을 튼튼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는 부분입니다. 
  • 혈관을 생성하고 복구하는 과정에 있어, 휴지기에 있는 모발이 빠르게 생장성이 있는 모발로 전환이 될수 있다는 점

이는 마이녹실 5% 제품의 혈류량 변화 실험 결과에서도 볼수가 있었는데요 실험을 진행한 이후에 1시간 이내에 혈류량이 3배정도 증가하는 결과를 볼수가 있었습니다. 

  • 자가면역기능 중의 하나인 원형탈모와 같은 부분을 수치화 하였을때 마이녹실은 T림프구의 활성을 억제하여 면역의 기능을 정상화 시키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게 어떤 의미가 있냐면 T림프구의 활성이 너무 많아지게 되면 우리의 모발을 나쁜것으로 인식하여 면역반응을 일으키는 경우가 발생되는데 이렇게 스트레스성에 의한 자가면역 반응에 의한 탈모를 막아줄수 있는 부분이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실험 결과에 따르면 이부분도 수치가 마이녹실 5%를 사용하지 전후 차이가 나타나는 부분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이제 어느정도 정보를 확인하고 이해해 보았으니 마이녹실 미녹시딜 차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고 그에 따른 결론을 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녹실 미녹시딜 차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신 마이녹실 미녹시딜의 차이는 결론적으로 거의 없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마이녹실의 주 성분이 미녹시딜로 확인이 되며 마이녹실은 이 미녹시딜을 원료로 만들어낸 상품의 브랜드 이름이다 정도로 볼수가 있습니다. 

우리나라가 아닌 미국에서는 로게인이라는 제품이 미녹시딜 성분을 가진 제품으로 유명하게 알려진 제품입니다.

결국 마이녹실은 미녹시딜을 원료로 만들어서 액상화 한것으로 볼수가 있겠습니다. 다른 제품들과 두피에 바를때의 유용성이나, 휘발성등에는 차이가 있을수 있으나 그 성분을 동일하다고 이해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결국 마이녹실 미녹시딜 차이는 크게 없다 라는 결론에 도달할수 있습니다. 

아래의 바로가기는 마이녹실 제품과 관련되어 우리나라에 식약처에서 관리하는 통합정보시스템입니다. 해당 정보가 도움이 될수 있으니 한번 자세히 살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마이녹실 미녹시딜 마치며

마이녹실 미녹시딜 차이 대표이미지

지금까지 마이녹실 미녹시딜 차이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결론은 약간 싱겁게 진행이 되었고, 탈모가 진행되는 분들에게 두가지다 도움이 되는 성분인것을 확인할수가 있었습니다. 

마이녹실의 경우 우리나라에서 미녹시딜을 원료로 제조가공이 들어가고 광고 등의 여러가지 판매활동에 따른 비용이 발생되기 때문에 다소 가격은 조금 부담스러운것이 사실이기도 합니다. 

다음시간에는 가격 비교와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정보가 도움이 많이 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68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