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기타정보갤럭시 무료 tv 시청 앱 다운로드 이용방법 3단계 (삼성TV 플러스)

갤럭시 무료 tv 시청 앱 다운로드 이용방법 3단계 (삼성TV 플러스)

삼성 핸드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중 무료로 TV를 이용할수 있는 정보를 공유드려보고자 합니다. 갤럭시 무료 tv 시청 앱인 삼성TV 플러스의 다운로드 그리고 이용방법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 TV 시청 유료가 많아

핸드폰으로 모든것들을 진행하는 시대인 만큼 우리가 시간이 남는경우 또는 휴식을 취하는 과정에서 핸드폰으로 즐길거리 볼거리를 시청하는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최근 이런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서 많은 플랫폼들이 개발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만큼 손쉽게 TV시청 영화시청 그리고 컨텐츠의 시청이 가능한 세상에서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를 제외하고는 많은 부분들이 유료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매월 일정금액을 지불해야 하는 부분이 있고 고민이 많이 되기도 합니다. 

삼성핸드폰 무료 TV 시청이 가능

삼성 핸드폰을 사용 하시는 분들이라면 위의 유료 고민해서 조금은 해방될 수 있는 방법을 공유 드려 보고자 합니다.

바로 갤럭시 무료 tv 시청 앱인 삼성TV 플러스를 이용하는 방법인데 핸드폰을 구매하는 순간부터 앱이 설치되어 있지않아 많은분들이 잘 모르고 있기도 하고 또 아시는분들만 이용하고 있어 이 부분을 오늘 조금 공유드려보고자 합니다. 

갤럭시 무료 tv 시청 앱인 삼성TV 플러스는 설치가 되어 있지 않으면 설치를 진행후에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실시간 방송에서부터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시청할수 있는 부분이 있어 무료로 이용을 원하시는 삼성핸드폰 사용자 분들께서는 한번 살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삼성TV 플러스 이용방법 3단계

어플이 없으신 분들을 기준으로 어플을 설치하고 시청을 진행하는 과정까지를 설명해 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한단계 한단계 같이 봐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갤럭시 무료 tv 시청 앱 다운로드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일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의 다운이 아닌 다음과 같은 갤럭시 스토에서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습니다.

핸드폰을 열고 어플 검색에서 갤럭시 스토어라고 검색을 하면 갤럭시에서 사용이 가능한 전용어플을 다운로드 할수 있는 앱이 나오고

해당 앱에서 삼성TV 플러스라는 검색으로 어플을 찾을수가 있습니다. 검색이 잘 안되는 분들은 다음의 경로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권한 혀용및 시청준비

어플을 정상적으로 설치를 완료하였다면 시청을 준비하기 위해서 요청하는 권한에 대하여 허용하여 주세요

알람설정등을 요구하니 사용목적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 실시간 및 컨텐츠 이용 진행

이제 더 이상 다른 절차는 필요가 없고 갤럭시 무료 tv 시청 앱인 삼성TV 플러스 설치 완료만으로 바로 실시간으로 티비가 시청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실겁니다. 

실시간 티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하단에 라이브TV를 활성화하면 실시간 TV를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창 옆의 큰 카테고리를 이동하게 되면 다음과 같이 정리되어 있는 컨텐츠들을 만날수가 있습니다. 

  • 뉴스
  • TV시리즈
  • 엔터테인먼트
  • 시사/교양
  • 스포츠
  • 라이프스타일
  • 어린이
  • 기술/게임/과학
  • 영화

이중에서 원하는 부분을 시청하는 방법으로 즐겁게 갤럭시 무료 tv 시청 앱을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특히 조금 연세가 있으신 우비 부모님들이나 어르신분들에게 어플 설치를 해주시면 별도의 다른 과금없이 데이터로만 시청할수 있으니 참 괜찮은 어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TV시리즈와 엔터테인먼트에는 정말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어서 왔다갔다 보고싶은 장면만 보면서 이동하면서 보기에도 참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 무료 tv 시청 앱 마치며

갤럭시 무료 tv 시청 다운로드 &이용방법

오늘은 삼성 갤럭시 핸드폰 사용자 분들에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강력한 갤럭시 무료 tv 시청 앱인 삼성 TV 플러스 앱에 대하여 설명을 드려보았습니다. 

설치하기가 어렵지도 않고 와이파이만 연결되어 있다면 고화질로 쉽게 시청이 가능한만큼 별도의 다른  TV시청 프로그램을 유료로 구입하지 않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좋은 어플인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내용 공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