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건강가다실 9가 백신 저렴한곳 찾는 방법 (최대 6만원 차이남)

가다실 9가 백신 저렴한곳 찾는 방법 (최대 6만원 차이남)

자궁경부암 및 인유두종바이러스 백신인 가다실 가격이 더욱더 올라가는 상황속에서 가다실 9가 백신 저렴한곳을 찾는방법을 다음과 같이 공유 드려보겠습니다.

가다실 백신에 대하여 간단하게

이전 포스팅 자료에 가다실 백신에 대하여 자세하게 다루어 본적이 있는데요 우선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고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다실 백신은 자궁경부암 질암 외부음암 등 인유두종 바이러스와 hpv 바이러스로 발생될 수 있는 다양한 질병들을 예방할수 있는 백신 예방 주사라고 볼수 있습니다.  

이전에 다루었던 내용에서는 가다실 9가 백신의 남자에게 접종 여부 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분들은 다음의 내용을 한번 살펴봐 주시면 저렴한 백신 접종처를 찾기 전에 도움을 받을수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 (가다실 9가 백신 남자 나이 비용 부작용 종결)

가다실 9가 백신 접종 방법

접종 방법의 경우 다른 유사 백신과 동일하게 접종을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하나 있다면 접종을 3차까지 진행하는것이 효과가 가장 좋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보통의경우 1차 2차 3차를 1년내에 맞는것이 효과가 가장 좋다고 하니 가다실 9가 백신 접종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다실 9가 백신 저렴한가? 

아직 정보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가다실 9가 백신 저렴한 부분에 대한 의문이 들텐데요 일단 가격먼저 말씀드리면 저렴하지는 않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한창 가다실 9가 백신이 잘 알려질때의 가격은 20만원선에서 진행이 되고 있었는데 지금은 전체적으로 4만원정도가 인상된 24 ~ 25만원선에 형성이 되고 있습니다. 

3차까지 맞아야 함을 고려해보았을때 25만원의 3번인 75만원이라는가격은 엄청난 부담이 될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역에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접종이 가능한 방법을 다음의 항목에서 공유드려보고자 합니다. 가다실 9가 백신 저렴한곳 찾는 방법이 있으니 아래에서 함께 검색해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다실 9가 백신 저렴한곳 찾는 방법

먼저 쉽게 따라하실수 있게 검색하는 순서 그대로 설명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다음의 사이트로 이동을 한 이후에 하나씩 따라해 주시면 쉽게 가다실 9가 백신 저렴한곳을 찾을수 있으실 것 입니다. 

위의 바로가기 사이트를 통하여 이동을 하였다면 이제 하나씩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 이동을 하였다면 메인페이지에서 진료비 – 비급여 진료비 정보 항목을 찾아 클릭해 주세요 

가다실9 백신 비용 정보 찾기 매

이어서 나오는 화면에서 기관별 현황정보를 클릭해 주세요.  이후에는 검색어를 입력하여 검색하여도 되나,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료기관 구분에서는 본인이 의료기관을 설정할수가 있는데 상급종합병원부터 치과 한의원까지 포괄적으로 선택을 할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종합병원이나 병원으로 검색을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지역별 선택항목은 본인이 병원에 갈수 있는 지역을 선택을 하면 됩니다. 

가다실9 백신 병원및 지역 설

이어서 아래에서 이제 가다실9 항목을 검색을 해줄텐데요 우선 검색하는 방법이 어렵다면 위쪽의 검색창에 “가다실9”을 입력하면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아래의 비급여진료비항목에서 검색을 하실분들은 다음과 같이 항목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 비급여 진료항목 – 예방접종료 – 사람유두종바이러스 감염증(HPV 백신) – 가다실9프리필드시린지

이렇게 설정을 완료 하였다면 검색버튼을 눌러보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저는 경기도에서 종합병원으로 검색한 결과를 조회해 보았습니다. 다음과 같이 171,540원 부터 최고 23만원까지 검색된 결과를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가다실9 백신 저렴한곳 검색결과

본인의 검색 기준을 적용해서 이렇게 진행하면 최대 약 6만원 정도를 저렴하게 찾을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부분 확인해 보았으니 꼭 활용하셨으면 합니다.

가다실 9가 백신 저렴한곳 검색 마치며

지금까지 가다실 9가 백신 저렴한곳 찾는 방법을 주요 내용으로 정보 공유를 해드려보았습니다. 내용을 한번 간다하게 요약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접속
  • 진료비 – 비급여 진료정보 클릭
  • 기관별 현황정보 클릭
  • 병원정보, 지역정보, 예방접종 가다실9가 선택후 검색
  • 조회된 정보로 가격정보 확인후 병원 선택

다음의 과정으로 진행하면 가다실 9가 백신 저렴한곳 찾는 방법이 가능하다는것을 요약하여 드리며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경험 이전에 접종하는것이 좋다는 백신인 만큼 우리 자녀들에게 미리 접종하면 어른이 되거나 성장중 발생할수 있는 하나의 질병에 대한 예방을 할수 있는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2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